티스토리 뷰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쉽게하는법

(p`>ω<´q) 2022. 12. 14. 19:53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을 하나 포스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러 컴퓨터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을 해주시고 나서 잠을 자거나, 외출을 하셔야하게될때가 있어요. 이럴때 컴퓨터 자동종료 셋팅을 해주시는게 필요해요. 명령어로 셋팅하시는 것이 아니다보니 이럴때 자동종료 프로그램은 정말 유용해요.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오늘 컴퓨터 자동종료 셋팅을 해보고자할 프로그램은 타임가드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제공되고 한글로 제작이되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종료와관해선 모든 기능들이 모아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이러한 방법으로 4가지나 기능들이 제공을 하고 있답니다. 날짜 그리고 시간을 셋팅하여 종료하기, 그리고 카운트다운로드 셋팅하기, 그리고 컴퓨터 시작시간이후 정해져 있는 시간 이후 꺼지게 하기, 맨날 같은 시간 꺼지게 하기등 다양하시죠.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이런 기능을 제공되고 있느 타임가느는 개인이나 기업, 관공서 어디서든 무상으로제공이 되어지는 프리웨어입니다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이런 프로그램이 필요해서 찾아주셨을듯한데요. 아래 준비를 해들니 URL을 사용해서 자료실로 이동해서 안전하게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주시기 바랍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detail.nhn?softwareId=MFS_100139&categoryId=B0600000]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으므로 생략해 드리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PC 자동종료 프로그램인 타임가드 필요하시는 분들 많을 거에요. 컴퓨터가 오래걸리는 작업을 실행하고 주무시거나 외출하게될때 엄청 유용한데요. 인스톨 화일을 받아주시고 인스톨까지 전부 해주게 되셨다면 이젠 이용해보시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실행을 해보면 이런식으로 작게 실행이 될 겁니다. 상단에를 보시면 아이콘으로 여러개들이 배치가 되어있으실건데요. 가장 이용하기 간편한 기능들이 바로 달력모양 아이콘인데요. 정해져 있는 시간에 종료를 시켜주는 기능들이에요.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이 아이콘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시간을 셋팅할 수 있게 되죠. 이 위치에 종료를 할 시간을 셋팅을 해두시고 나서 시작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럼 바로 타이머가 동작하게 되게 되며 해당 시간이 되시게 되면 자동 종료가 돼요. 간편하게 컴퓨터 자동종료 셋팅을 해볼수 있어요. 필요하시던 분들은 바로 인스톨 하시고 나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연관기사
 

무료 컴퓨터 소리녹음 프로그램 곰녹음기 다운

간혹은 컴퓨터의 사운드를 그대로 화일로 저장하고 싶을떄가 있습니다. 이럴땐 녹음프로그램을 이용하게 된다면 되어 지시는데요. 마이크가 아닌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를 녹음할땐 별도의 녹음 프로그램이 필요 한데요. 이럴때 이용을 해볼수가 있는 유틸이 곰녹음기라고 하는 겁니다. 개인적인 생각이긴 한데 이게 가장 성능도 뛰어나고 이용하기도 편리한것 같기도 합니다. 그로 인해 쉽게 다운 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곰플레이어 제작사에서 만들어 배포되어지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 물론 홈페이지에서 받으시는 방법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를 녹음하기를 원하시면 따라서 하세요. 곰녹음기의 기능에 관련 되어진 설명부터 일시적으로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 나오게 되어지는 소리 뿐..

자세히 보기...

 

PDF 암호설정 사이트에서 하기

반가워요 다음은 PDF화일에 대하여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암호를 셋팅하고 싶을때가 있어요. 그럴때 옛날에는 전용 PDF 도구를 설치하여야지만 해보실수가 있었어죠 하지만 요즘에는 PDF 도구를 설치 하지 않고서도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해보실수가 있습니다. 바로 SMALL PDF라는 홈페이지를 사용해 보시면 돼요. 이 홈페이지는 한글도 엄청 잘 지원해 주고있고 PDF와 연관된 웬만한 기능들을 모두 무료로 제공을하고있답니다 이 기능들중에서는 PDF 암호설정 기능도 포함이 되어있ㅇ요. 자 그러면 PDF 암호설정을 해드려 볼건데요. 상단에보이는게 바로 SMALL PDF홈페이지입니다 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PDF 화일을 변환하거나 추출, 또한 PDF에PASSWORD도 걸수가 있답니다. PDF 암호설정 해드려 볼건데요...

자세히 보기...

 

컴퓨터 메모장 에스메모 다운로드 안내

컴퓨터 메모장 에스메모 다운로드로드로드 안내 다운로드로드박스에서 오늘 이시간에는 무료로사용이 가능한 컴퓨터 메모장 프로그램에 대하여 설명해 보겠는데요. 기본적으로 윈도우에는 메모장이 있죠. notepad라고있는데 정말 기본적인 프로그램인데요. 오늘 설명해보고자 할 프로그램은 바탕화면에 등록이 가능하기도 하고, 동기화되어서 핸드폰과도 동기화가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최근에는 용량제한없이 무료로 풀리기도하셨었죠. 그전엔 동기화 이런 옵션들이었던듯한데 최근에 무상으로 모두 제한이 없어졌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개인이나 기업에서도 무상으로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동기화 되는 메모 프로그램 찾으셨다면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에스메모 다운을 받아 보시면 되실건데요. 이 프로그램은 메모 외에도 다양한 위젯기능들을 제..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