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혹은 컴퓨터의 사운드를 그대로 화일로 저장하고 싶을떄가 있습니다. 이럴땐 녹음프로그램을 이용하게 된다면 되어 지시는데요. 마이크가 아닌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를 녹음할땐 별도의 녹음 프로그램이 필요 한데요.

무료 컴퓨터

이럴때 이용을 해볼수가 있는 유틸이 곰녹음기라고 하는 겁니다. 개인적인 생각이긴 한데 이게 가장 성능도 뛰어나고 이용하기도 편리한것 같기도 합니다. 그로 인해 쉽게 다운 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곰플레이어 제작사에서 만들어 배포되어지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 물론 홈페이지에서 받으시는 방법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를 녹음하기를 원하시면 따라서 하세요.

무료 컴퓨터

곰녹음기의 기능에 관련 되어진 설명부터 일시적으로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 나오게 되어지는 소리 뿐아니라 컴퓨터 자체에서 흘러나오게 되어지는 모든 소리를 그대로 화일로 저장을 해주기도 합니다. 편리한 자르기등 편집 기능도 제공을 합니다.

무료 컴퓨터

버전이 업데이트 되어 지면서 음질도 좋아지게 되고 있네요. 꽁짜로 제공되어지는 프로그램이니 안심을 하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설치화면으로 이동해볼 수 있습니다. 다운 받으시고 실행하시게 되면 인스톨이 되었을겁니다.

 

👉무료 컴퓨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