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동산중계수수료 계산기 요율표

(p`>ω<´q) 2023. 1. 17. 21:26

 

어서오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 화창하긴 한데 미세먼지에 황사가 정말 심하다고 하죠. 이러한날에는 야외 공식 활동을 자제 하여야한다고 하더군요. 오늘은 복비를 온라인으로 계산해드릴게요.

부동산중계수수료 계산기

주택등을 거래하거나 하게 되어지면 부동산중계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그럼 이때 부동산중계수수료를 한번 생각을 해보게된답니다. 조금씩은가 적당하는 걸까요? 그냥 부르시는 부동산중계수수료를 전부 주셔야하는 걸까요? 공인중개사에게 주어지는 중개보수는 법적으로 상한요율이 정해져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수수료 계산을 미리 해볼수가있는것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아래 홈페이지링크를 눌러 주셔서 계산기로 이동을 하실수 있습니다.

 

자동계산기 바로가기

 

부동산중계수수료 계산기

1억으로 계산을 그냥 해보았네요. 1억으로 계산을 해보게되었을 경우엔 중개보수가 50만원으로 책정이 되었어요. 아래 적용 수수료율이 나와 있습니다. 0.5%로 적용이 되었네요.

부동산중계수수료 계산기

부동산 거래가격에 따라서 상한요율이 지정된데요. 1억으로 입력했으니 5천만원 이상 2억 미만으로 요율은 0.5%가 적요이 되었죠. 상한액은 80만원 이상 받으실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부동산중계수수료 한번쯤 미리 계산해보고 얘기를 하실것도 현명할것 같습니다.

 

관련기사
 

주택연금 계산기 - 수령액 미리 확인

요즘 TV나 언론에서 주택연금에 대하여 얘기가 많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노후 준비가 안되어진 상태 라고 한다면 주택연금이라고 하는 제도는 정말 큰 참고가 되실 만한 제도인듯한데요. 이번엔 주택연금에 대하여 얘기 해둘게요. 주택연금 수령액을 미리 계산 해볼수 있어요. 오늘은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주택연금 수령액이 얼마나 될지에 대하여 미리 예상하고 계산을 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겁니다. 궁금하시다면 가입전에 미리 한번 확인을 하시고 가입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주택연금은 대한민국주택금융공사에서 지원하는 제도인데요. 부부중 한분이더 라도 만60세 이상이라고 한다면 가입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다달이 생활비가 나오기에 대단히 유요한 제도라고 할수있죠. 주택연금은 쉽게 말해 자기의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으..

자세히 보기...

 

사람인 연봉계산기 사용안내

반갑습니다 이번에도 아주 좋은 정보로 내용을 안내 해볼건데요. 이번 2016 연봉협상 하셨나요?? 저희는 하였죠. 이젠 4월정도부터는 오른금액으로 받을듯 한데요. 그로 인해 이번엔 사람인 연봉계산기를 한번 준비했네요. 실제 협상하게된 연봉과 실수령액은 차이가 제법 있답니다!? 연봉이 오른 만큼 세금도 알다싶이 함께 오르기 때문에 연봉협상은 하기는 하였지만 실제 월수령액은 얼마 안오른 경우도 있네요. 저역시 다음은 많이 올리지 못해서 별로 차이가 안나는것 같기도합니다. 아마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실제 협상한 연봉에서 수령액은 얼마나 되는건지 예상을 해보시기 위해 찾아주셨을듯 한데요. 아래 준비해드린 사람인 홈페이지를 통하여 엄청 간편리하고 빨리 해보시는법을 알아볼겁니다. 사람인에서 제공하는 ..

자세히 보기...

 

운동 칼로리 계산기 이용안내

운동 칼로리 계산기 사용안내 이번 시간에는 다이어트에 참고가 되실만한 내용으로 준비해보았네요. 오늘 설명해드리는 내용 참고 하시면 쉽고 편하게 칼로리 소모 계산을 할수가 있을 텐데요. 음식을 섭취 하게 되어지면 칼로리가 신경이 쓰이게 되죠. 쉽게 섭취한 열량보다 소비한 열량이 적다면 누적이 되시면서 살이 찌게 되는것인데요. 이번엔 간단하게 확인해볼수 있는 운동 칼로리 계산기를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면 간편하게 확인이가능 합니다. 바로 식품안전나라 라고하고 있는 홈페이지인데 이 홈페이지에서 간단히 이용해볼수가 있는 계산기를 제공하고 있어요.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본 후에 가장 아래쪽으로 내려 보게되면 오늘 이용해보고자할 계산기가 보여 지..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