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요일 문여는 약국 찾아보기

(p`>ω<´q) 2023. 1. 9. 23:09

 

토요일에 급하게 약국을 방문하셔야할 일이 있겠네요. 그렇지만 가까운곳에 있는 약국들이 모두 문을 닫아서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해봤을듯한데요.

토요일 문여는 약국

토요일이나 일요일, 또한 명절에도 영업을 하는 약국이 있네요. 이러한 약국을 검색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요일 문여는 약국 검색방법 참고해보면 될것 같습니다.

토요일 문여는 약국

토요일 문여는 약국을 방문 하신 분들도 검색을 해보려면 휴일지킴이약국이라고 하는 홈페이지를 사용을 해보시면 돼요.

이 사이트를 통해 조건에 맞는 영업점을 찾아보실수있기도 한데 전국에 있는 모든 약국에 대하여 조회가 가능 해요.

 

사이트

 

토요일 문여는 약국

이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게 되어 졌다면 방문하신 분들이 방문을 해보고자 하고있는 조건을 입력을 해 주신 후에 검색을 눌러주신다면 되어 지시는데요. 방문시간과 날짜을 입력하시고 지역을 선택해주시기바랍니다.

토요일 문여는 약국

또한 검색을 해주시게 되면 곧 이렇게 결과들이 전부 나오게 될 겁니다. 이 화면에서 보시면 세부적인 주소와 연락처를 아실수가 있을 거예요. 혹시나 모르니 오픈이라고 되어있더라도 전화를 해 주시고 방문하는것이 좋으실겁니다.

토요일 문여는 약국

또한 연중무휴인 약국도 있답니다. 메인화면의 상세검색 화면에서 위에 있는 연중무휴약국 검색을 눌러 보신 후에 지역을 입력해주시고 검색을 해보시면 돼요.

토요일 문여는 약국

그렇게 하면 이렇게 결과들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번에는 토요일 문여는 약국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렸는데요. 안내 도움이 되었길 바래 보면서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기사
 

우체국 토요일 영업시간 어떨까

우체국 토요일 영업시간 안내반갑습니다. 이번엔 우체국의 영업시간에 대해 이번에 준비해주도록 할게요. 기본적으로 우체국은 우편서비스와 금융서비스로 나눌수 있어요. 요즘에는 은행처럼 여러가지 금융서비스들을 제공되어지고 있기도 해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우편서비스의 우체국 토요일 영업시간과 금융서비스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어쩌면 많은 대다수 분들이 토요일에 우편을 보내시거나 택배를 보내려 하시던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으실 거예요. 토요일에도 택배 배송을 하실것 같아서 접수도 가능한줄 알았지만 토요일은 영업을 하지 않아요. 그러나, 무인우편창구가 운영되어 지는데 토요일 일요일도 영업이 되어지고있어요. 하지만, 수거하는 작업은 주중에만 가능하다고 하기도 합니다. 또한 금융서비스에 대하여도 알아 보게 되..

자세히 보기...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즐거운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신 건가요!? 주말인데 아마 업무 보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이번에는 PDF화일을 열어보시고 편집까지 바로바로 하실수가 있도록 해주시는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을 안내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명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바로 ezpdf 라는 프로그램이에요. 사실 pdf를 편집하실 수 있게끔 해주시는 프로그램이 별로 없답니다. 본격적으로지원하고있는 편집 프로그램이 바로 어도비의 아크로뱃 리더 프로 버전이 가능하죠 그렇지만 유료이기도 해서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많을건데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이 프로로그램은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바로 문서를 편집하실수도있게끔 해주며 다른 화일로의 변환도 제공하..

자세히 보기...

 

송대관 해뜰날

이번엔 송대관의 해뜰날을 감상해 보도록 할겁니다. 근래에 발표 되었던 신노래인 딱 좋아를 듣다가 지난 옛노래도 한번 들어보시게 되었는데요. 송대관씨의 트로트는 정말 감상하기에 좋은것 같기도해요. 또한 노래 가창력도 정말 정말 좋으시죠. 이번엔 1990년도에 방송에 출연하셨었던 송대관씨의 라이브 무대 동영상으로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저 역시 오늘 찬ㅁ 간만에 해뜰날을 들어보시는데요. 여기에서는 참 희망적인 노래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때때로은 감상 하고 힘을 내보기도 하게 되는데요. 아마 해뜰날을 부르게 되어 지면서 비교적 크게 히트하여 인기가수의 반열에 서셨던거로 기억하게 되는데요. 가사도 뛰어나고 노래 멜로리도 좋기 때문에 남녀 노소 전부에게 사랑받을 만한 노래라 생각이 되네요. "안되는일 없단다 노..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