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체국 토요일 영업시간 어떨까

(p`>ω<´q) 2020. 10. 31. 19:19

 

우체국 토요일 영업시간 안내반갑습니다. 이번엔 우체국의 영업시간에 대해 이번에 준비해주도록 할게요. 기본적으로 우체국은 우편서비스와 금융서비스로 나눌수 있어요. 요즘에는 은행처럼 여러가지 금융서비스들을 제공되어지고 있기도 해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우편서비스의 우체국 토요일 영업시간과 금융서비스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어쩌면 많은 대다수 분들이 토요일에 우편을 보내시거나 택배를 보내려 하시던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으실 거예요.

 

토요일에도 택배 배송을 하실것 같아서 접수도 가능한줄 알았지만 토요일은 영업을 하지 않아요. 그러나, 무인우편창구가 운영되어 지는데 토요일 일요일도 영업이 되어지고있어요. 하지만, 수거하는 작업은 주중에만 가능하다고 하기도 합니다.

 

또한 금융서비스에 대하여도 알아 보게 되었는데요. 금융서비스 물론 정상적인 영업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죠. 또한 업무는 9시부터 4시30분까지 영업을 해보게 되어지거든요

 

 

우편집중국의 우체국 토요일 영업시간 물론 그대로똑같긴 하지요. 토요일은 접수가 되지 않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만 운영을 하시게 되어져요. 토요일에 접수 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기다렸다가 월요일에 신청을 하여야할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 보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