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 연속듣기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반갑습니다 인스톨프로그램에요 이번에는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 연속감상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현재에도 분명 좋은 노래 곡들이 꾀많이 나타나고 있긴 그렇지만 노래 비중에 대부분 아이돌,힙합 비중이 큰듯해요.

그로 인해 감성을 자극을 해주는 발라드곡들이 별로 없는듯합니다. 그로 인해 준비해드렸는데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추억의 그시절의 노래를 전부 감상해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90년대에서 2000년대 주로 발표가 되어진 명곡 노래들을 전부들어볼 수 있는 모음이에요.

저도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들이 생각나서찾아 듣게 되었어요. 선곡이 대단히 잘되어 있는 모음이 있기 때문에 가져와보았어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모음으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한번 듣게 되시면 좋으실텐데요. 있고 있던 추억의노래를 듣게 되어 대단히 반갑더라구요.

역시 발라드는 90년대에서 2000년대까지 완전 좋은곡들이 제법 많이 나왔던것 같습니다. 기분좋은 곡들도 분명좋기는 그렇지만, 간혹은 이러한 방법으로 슬픈듯하고 조용한 노래 곡들이 듣고 싶어질때가 있습니다. 저에게는  오늘이 그런날입니다. 커피한잔 하시면서 노래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준비해본 모음은 전부 2편으로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분위기있고서정적인 노래 들어 보고 있다가 바로 딱 끊겨버림녀 아쉽겠죠. 그렇다보니 자동으로 연속으로 들어 보실 수가있도록 두편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상단에 준비해본 모음은 1시간 30분간 재생이 되어지는 노래듣기인데요.

또한 상단에는 1시간 가량 재생이 되어지는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 모음이에요. 오늘의 추천곡 신나게 감상하시기바랍니다. 간만에 들어보는 노래 곡들이 많을 겁니다. 방문자분들도 마음에 들어하면 좋겠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추천기사
 

진성 노래모음 다시듣기

어서오세요 이시간에는 감상하기 좋은 트로트 명곡 노래를 같이서 같이 듣기해보도록 할까합니다. 오늘 설명를 해보는 노래 여러본들도 들어보면 많이 반가우실것 같은데요. 얼마전 인기가 엄청 많은 정통 트로트 뮤지션분이에요. 진성 노래모음 다시듣기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진성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안동역에서, 보릿고개 노래 곡들이 연이어 히트를 하게 되어지게 되면서 대표적으로 잘알려진인기 트로트 뮤지션로 자리차지를 하게 되셨죠. 오늘 이시간에는 진성 노래모음을 통해서 대표적으로 유명한 대표곡들을 들어 볼수가 있도록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님의 등불 노래로 데뷔 1997년도에 이라는 노래들을 발표를 하면서 뮤지션로 데뷰를 하셨죠. 님의 등불 역시나 히트를 하게 되어지게 됬던 노래였었기도 했지만 뮤지션 진성씨가..

자세히 보기...

 

박정현 나의하루 다시듣기

이번에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여가수분의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좋아하실 박정현의 노래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여가수중에서 노래를 가장 잘한다고 손에 꼽히시죠. 오늘 준비한 노래는 박정현 나의하루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1998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나의 하루라는 노래를 준비했는데요. 발표하신 노래들 대부분을 좋아하지만 데뷔곡인 이노래를 가장 좋아합니다. 오늘은 박정현 나의하루 라이브로 준비를 했어요. 2002년도에 라이브로 부르시는 박정현의 나의 하루입니다. 목소리도 너무 좋으시고 정말 노래 잘하시죠!! 요즘에는 노래실력이 한층더 업그레이드 되어지신것 같은데요. 이때만 해도 정말 소름 끼치는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시네요!! 감동적인 오늘의 노래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정말 멋지시네요...

자세히 보기...

 

천체관측프로그램 스텔라리움 다운로드

밤하늘은 근래에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점점 나이를 먹어가면서 밤하늘은 볼기회가 없어지는것같네요. 사실 도시에서는 밤하늘을 보시고 싶어도 똑바로 보실수가 없는데요?? 간혹은 밤하늘을 보시고 싶을떄가 있네요. 이번에는 시뮬레이션을 통해드리는법 안내해보려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려 볼 프로그램은 스텔라리움이라고 하는 천체관측프로그램 입니다. 교육적인 용도로도 매우 뛰어나고, 시뮬레이션이기도 해서 집에서 간단하게 찾아보기에도 매우 매우 좋네요. 여러가지 플러그인들도 제공이 되어진답니다. 아마 오늘 소개해드리는 스텔라리움이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일건데요. 또한 이 프로그램은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리웨어어입니다. 주요 기능에 관련된 설명입니다. 마음데로 랜더링 옵션을 선택하실수도 있고, 시간을 셋팅을 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