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현 나의하루 다시듣기

(p`>ω<´q) 2018. 11. 26. 14:12

 

이번에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여가수분의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좋아하실 박정현의 노래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여가수중에서 노래를 가장

 

잘한다고 손에 꼽히시죠. 오늘 준비한 노래는

 

박정현 나의하루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1998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나의 하루라는

 

노래를 준비했는데요.

 

발표하신 노래들 대부분을 좋아하지만

 

데뷔곡인 이노래를 가장 좋아합니다.

 

오늘은 박정현 나의하루 라이브로 준비를 했어요.

 

 

 

2002년도에 라이브로 부르시는

 

박정현의 나의 하루입니다. 목소리도

 

너무 좋으시고 정말 노래 잘하시죠!!

 

요즘에는 노래실력이 한층더 업그레이드

 

되어지신것 같은데요.

 

 

 

 

이때만 해도 정말 소름 끼치는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시네요!!

감동적인 오늘의 노래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정말 멋지시네요.

 

 

추천곡 박정현 나의 하루이인데요.

 

2002년도의 라이브 무대네요.

 

정말 듣고 있으니 귀가 호강을 하는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