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음악 연속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28. 13:57

 

스타벅스 음악 연속 들어보시기반갑습니다. 정말 간만에 설명을 해보네요. 이번엔 기타 음악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방문자분들 커피 좋아하시기로 하죠? 그중 스타벅스 좋아하신 분들 많을텐데 스타벅스 매장의 분위기가 좋으신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스타벅스 음악

재즈풍의 스타벅스 음악들을 들어보고 있기도 하며 커피 한잔해주시면 참 기분이 좋아요. 왠지 모르게 스타벅스에서 책도 읽고 공부도 한다면 집중이 잘 되어 지는 느낌이죠.

스타벅스 음악

아마도 재즈풍의 음악이 은은하며 더더욱 집중이 잘 되어지는듯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니스 벅의 매장음악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스타벅스 음악

아래 준비한 노래 모음을 통하여 딱딱딱 연속으로 감상 해 주실 수가 있으시죠. 음악을 들어보면서 커피 한잔하거나, 공부를 하시는 것도 굉장히 좋으실것 같은 생각이듭니다.

저도 바로 음악 들어 보기를 하게 되는데 제목은 잘 모르겠지만, 거부감 없이 편하게 들어볼 수가 있는 것같습니다. 한결 마음도 차분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좋죠.

스타벅스 음악을 감상 하고 싶으셨던 분들 이라고 한다면 이번 내용을 안내 해 보았던 음악들이 참고가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관련기사

카페음악모음 중년을 위한 노래

 

카페음악모음 중년을 위한 노래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중년분들을 위한 잔잔한 음악을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잔잔하고 듣기 좋은 음악들이 모두 흘러나오는 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참 분위기있고 듣기가 너무 좋네요 여러..

👉더보기...

모짜르트 태교음악 연속듣기

 

모짜르트 태교음악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POWER B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네요. 이번에 준비한 음악은 바로 클래식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어요. 태교에 정말 좋은 음악 장르이기도한데요 특히..

👉더보기...

카페 음악듣기 연속재생

 

카페 음악듣기 연속재생

요즘 제가 푹 빠져서 듣는 노래들이 있는데요. 바로 김란영씨의 노래를 요즘 알게되어서 자주 듣고 있답니다. 요즘 듣고 있는 노래를 같이 한번 들어볼까 해서 포스팅을 해볼게요. 카페 음악듣기 하면 바로 이분이..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