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음악듣기 연속재생

(p`>ω<´q) 2018. 11. 6. 12:25

 

요즘 제가 푹 빠져서 듣는 노래들이 있는데요.

 

바로 김란영씨의 노래를 요즘 알게되어서 자주 듣고 있답니다.

 

요즘 듣고 있는 노래를 같이 한번 들어볼까 해서 포스팅을 해볼게요.

 

카페 음악듣기 하면 바로 이분이 가장 유명하시죠.

 

차한잔 마시면서 들으면 너무나도 좋은 노래모음집인데요.

 

 

조용한 반주와 어우러지는 너무나도 감미롭고 아름다운

 

목소리... 정말 마음이 사르르 녹게 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이 연속으로 흘러나오니..

 

도저히 그만 들을수가 없네요.

 

카페 음악듣기는 모두 1시간 30분동안 연속으로 흘러나와요.

 

 

1시간 30분이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 시간인데요.

 

저는 오늘 준비한 노래모음을 듣고 있다보니 정말 빨리 흘러가더라고요.

 

집에서 틀어놓고 커피한잔 타서 마시는데 금방 끝나버리네요.

  

한가지 제목도 영상에 같이 나왔으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조금 드네요..

 

듣다보니 들어본 노래이고 좋아했던 노래인데

 

제목이 영~ 생각이 안나는 경우가 있네요 ㅜ

 

즐거운 카페음악모음 김란영씨의 노래들

 

아래 유튜브로 들어보세요.

 

 

 

주옥같은 명곡들이 흘러나오는데요.

 

카페 음악듣기 모두 한번 감상해보세요.

 

역시 분위기있는 김란영씨의 목소리들으니 마음도 편안해지고

 

힐링도 되는것 같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