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뮤다 AS 서비스 안내 AS 바로가기

(p`>ω<´q) 2024. 6. 10. 15: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발뮤다 제품의 AS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발뮤다 AS 는 발뮤다의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수리 및 교환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발뮤다 AS 를 통해 제품의 품질과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발뮤다 AS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발뮤다 AS 바로가기

 

발뮤다 AS 서비스 안내

  • 발뮤다 AS 는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는데요.
  • 제품 수리를 위해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절차에 따라 수리 접수하면 담당 엔지니어가 1~2일 이내로 연락을 드립니다.
  •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실 때는 수리와 발송까지 최대 5일 소요되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피콜 연락을 받으면 제품을 포장할 수 있는 빈 박스가 발송되며, 기사님이 수거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 수거 후 수리가 완료되면 제품이 다시 출고되며, 송장번호가 문자로 발송됩니다. 발뮤다 AS 바로가기

 

 

발뮤다 AS 바로가기

 

발뮤다 더브루 뚜껑 무상제공

  • 초기에 출시된 발뮤다 더브루 일부 제품에서 뚜껑 불량이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서비스센터로 연락하면 스테인리스 볼트로 변경된 뚜껑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더 브루 뚜껑 무상제공 바로가기

 

 

더 브루 뚜껑 무상제공 바로가기

 

토스터기 무상교환

  • 제조번호가 KBk919MH, KBm919MH로 시작되는 일부 토스터기 제품에 불량이 발생할 수 있어 무상으로 제품을 교환해줍니다. 토스터기 무상교환 바로가기

 

 

토스터기 무상교환 바로가기

 

K01C 모델 무상교환이 가능한 제품

  • K01C 모델 (2015년 11월 ~ 2017년 2월까지 생산된 제품) 중 일부 제품이 스팀 기능 불량이 있습니다.
  • 본사로 연락하면 최신 모델 K01K로 무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토스터기 K01 교환 바로가기

 

 

토스터기 K01 교환 바로가기

 

그린팬 S EGF-1550 모델 선풍기 부품 무상교체

  • 2015년에 판매된 발뮤다 그린팬 S EGF-1550 모델 일부 제품에서 헤드 부분 불량이 발생합니다.
  • 헤드를 지지하는 부품 강도가 느슨한 것으로 확인되어 무상으로 교체를 실시합니다. 선풍기 부품 무상 교체 바로가기

 

 

선풍기 부품 무상 교체 바로가기

 

발뮤다 공기청정기 이물질 제거 방법

  • 공기청정기가 작동 중에 이물질으로 인해 작동이 안되는 경우, 이물질을 제거하면 해결됩니다.
  • 분해 및 조립이 어려운 경우 발뮤다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세요. 발뮤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발뮤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가습기 필터 교체와 세척

  • 가습기 필터는 곰팡이가 생기지 않게 하기 위해 1년마다 교체해야 합니다.
  • 매달 1회 구연산 및 베이킹 소다 세척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전기포트 세척 방법

  • 올바른 세척 방법을 알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기포트 내부의 얼룩을 없애려면 물 600ml과 구연산 1.5g을 넣고 끓여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전기포트 세척 바로가기

 

 

전기포트 세척 바로가기

 

발뮤다 제품의 AS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발뮤다 AS 는 택배로만 가능하며 서비스센터가 서울에 1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추가적인 전국적 센터 확대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발뮤다가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발뮤다 서비스센터 지도로 보기

발뮤다 온라인 상담 바로가기

AS절차 보기

 

AS 제품/서비스 정보

더 브루 뚜껑 무상제공

토스터기 무상교환

K01C 모델 무상교환 가능 제품

그린팬 S EGF-1550 모델 선풍기 부품 무상교체

발뮤다 공기청정기 이물질 제거 방법

가습기 필터 교체와 세척

전기포트 세척 방법

 

 

발뮤다 AS 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