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모바일 은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연락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고객센터 를 통해 필요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및 유료 고객센터 연락처

유형

전화번호

운영 시간

무료 고객센터

☎ 114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KT 후불

☎ 1588-622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KT 선불

☎ 1899-612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LG U+ 선후불

☎ 1833-6886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운영 시간 및 분실 신고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는 평일에만 운영되며, 점심시간을 제외한 시간에 연락 가능합니다. 분실 신고 및 관리는 평일 영업시간에 전화 또는 앱,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 및 해제

서비스 일시 정지 및 해제는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앱 을 통해 간편하게 처리 가능합니다. 휴대폰 관리 메뉴에서 일시 정지 신청 및 해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유용한 정보와 관련 링크

  • 미성년자 사용량 초과 시 법정 대리인에게 통보됩니다. 법정 대리인의 연락처가 등록되어 있다면 통보됩니다.
  • 안심차단 요금제를 선택하면 추가 요금 발생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유료 부가 서비스를 해지할 때 당일 과금이 없습니다.
  • 고객센터 통화 대기 시간이 많아지는 오후 1시를 피하면 서비

 

항목

내용

무료 고객센터 번호

114 (무료 전화로 상담 및 문의 가능)

유료 전화번호

KT 후불: 1588-6220KT 선불: 1899-6120LG U+ 선불후불: 1833-6886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토요일, 일요일, 법정 공휴일 휴무)

분실 신고 및 관리

분실 신고 전화번호: 1588-6200 (평일 영업시간에 운영)분실 신고 후 취소 또는 관리: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 이용 가능

일시 정지 및 해제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 이용 가능휴대폰 관리 -> 일시정지 신청 및 일시정지 해제 신청

유용한 정보 및 팁

- 미성년자 사용량 초과 시 법정 대리인에게 통보- 안심차단 요금제 선택 시 추가요금 발생 방지- 유료 부가 서비스 가입 후 당일 해지시 과금 없음-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은 오후 1시에는 대기 시간이 늘어날 수 있음

 

 

이지모바일 홈페이지

이지모바일 LG U+ 셀프개통 신청 바로가기

바로배송 신청 바로가기

이지모바일 KT 셀프개통 신청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