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는 전화 및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이에 대한 상세한 안내입니다.

 

한화손해보험 공식 웹사이트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이용 안내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문의와 요청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시간

자동차 사고접수(긴급출동, 고장, 사고접수)

365일 24시간

상해, 질병, 화재보험 상담

평일 오전 9시 ~ 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보험약관대출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신용대출 또는 담보대출

평일 오전 9시 ~ 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8000

 

콜센터 단축번호 안내

고객님들께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 콜센터 단축번호를 안내합니다.

서비스

단축번호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3번 -> 1번

질병/상해/화재/운전자보험 가입상담

3번 -> 2번

질병/상해 계약관리

4번

보험료 셀프 납입 안내

4번 -> 1번

보험금 청구(질병,상해)

5번

 

자세한 내용은 한화손해보험 공식 웹사이트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공식 웹사이트

 

한화 손해보험 부산 고객센터 안내

한화 손해보험의 부산 고객센터 에 대한 안내입니다.

대표 전화번호: 1566-8000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91 한화손해보험 빌딩 5층

운영 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연금이체 업무 처리 시 2~3 영업일 소요)

서비스 내용: 계약 변경, 보험 증명서 발급, 만기, 해지, 질병/상해의 청구접수 등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

긴급한 상황에서도 한화손해보험 은 고객님들을 도와드립니다.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안내

  • 보험가입기간 중 총 5회 이용 가능합니다.
  • 중형화물, 승합 자동차는 보험가입기간 중 총 3회 이용 가능합니다.
  • 추가 서비스로는 긴급견인서비스, 배터리충전 서비스, 현장응급조치,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손해보험 자동차 긴급출동서비스 안내 에서 확인하세요.

 

한화손해보험 자동차 긴급출동서비스 안내

 

고객님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한화손해보험 이 되겠습니다. 필요한 서비스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주세요. 함께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항목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8000

고객센터 이용시간

자동차 사고접수: 365일 24시간 상해, 질병, 화재보험 관련 상담: 평일 오전 9시 ~ 오후 4시 (토,일, 공휴일 제외) 보험약관대출: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토,일, 공휴일 제외) 신용대출 또는 담보대출: 평일 오전 9시 ~ 오후 4시까지 (토, 일, 공휴일 제외)

자동차 사고 접수 전화번호

1566-8000번 -> 1번

자동차 고장 출동, 긴급출동 번호

1566-8000번 -> 2번

고객센터 단축번호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1566-8000번 -> 3번 -> 1번 질병/상해/화재/운전자보험 가입상담: 1566-8000번 -> 3번 -> 2번 질병/상해 계약관리: 1566-8000번 -> 4번 보험료 셀프 납입 안내: 1566-8000번 -> 4번 -> 1번 보험금 청구(질병,상해): 1566-8000번 -> 5번 자동차 계약관리: 1566-8000번 -> 6번 약관대출 신용부동산대출 상담: 1566-8000번 -> 7번 셀프 증권/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 1566-8000번 -> 8번 챗봇, 상담사 연결: 1566-8000번 -> 9번

심야시간 ·휴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자동차사고접수: 1566-8000번 -> 1번 자동차긴급출동, 고장출동 요청: 1566-8000번 -> 2번 단기운전자 범위 확대(정기보험이 단발성으로 보험에 가입할 경우): 1566-8000번-> 3번 보험료납입(챗봇): 1566-8000번 -> 4번 보험약관대출신청(챗봇): 1566-8000번 -> 5번 보험증권 또는 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 1566-8000번 -> 6번

부산 고객센터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91 한화손해보험빌딩 5층

운영 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횟수

보험가입기간 중 총 5회 (6개월 미만 계약은 3회)

중형화물, 승합 자동차고장출동 서비스 횟수

보험가입기간 중 총 3회 (6개월 미만 계약은 1회)

긴급견인서비스

1일 1회 10km 무상제공 (전기자동차 특별약관가입차량은 1일 1회 50km 무상제공)

배터리충전 서비스

무상제공, 배터리 교환 시 유상청구

현장응급조치

1일 1회 10km 견인, 수리는 안됨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무상제공 (외제차량이나 특수 잠금 차량은 불가)

타이어수선/교체 서비스

예비타이어 교체, 펑크 1개 무상제공

비상급유 서비스

1일 1회 3리터 급유 무상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