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트코 는 대한민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대형마트 중 하나입니다. 그중에서도 울산코스트코 는 지역 주민들에게 편리한 쇼핑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울산코스트코영업시간 과 휴무일 등을 자세히 안내하겠습니다.

 

코스트코 매장별 공식 휴무일 안내 페이지

 

영업시간

코스트코 울산점의 영업시간 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다만, 특별한 날에는 오후 7시까지 영업합니다. 이 시간을 통해 고객들은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휴무일

코스트코 울산점의 휴무일은 매월 둘째 주 수요일과 넷째 주 일요일입니다. 이 점을 고려하여 방문 계획을 세우시면 좋습니다. 또한, 코스트코 의 휴무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코스트코 울산점에 문의하고 싶은 사항이 있으신가요? 코스트코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보세요. 전화번호는 1899-9900입니다. 여기서는 ARS 자동응답을 통해 영업시간 , 위치 안내, 회원권 안내, 상품 안내, 온라인 상품 안내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회원 혜택

코스트코 회원은 매장 구분 없이 어느 곳이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회원도 한국 코스트코 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 회원 역시 해외 매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매장별 공식 휴무일 안내 페이지

 

이상으로 울산코스트코영업시간 과 휴무일에 대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쇼핑을 계획하실 때 이 정보를 참고하시어 편리한 쇼핑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

휴무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특별한 날에는 오후 7시까지 영업)

매월 둘째 주 수요일과 넷째 주 일요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