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잔디 오라버니 무료듣기가사

(p`>ω<´q) 2022. 11. 14. 19:27

 

금잔디 오라버니 꽁짜듣기/가사 도큐먼트에서 이번엔 엄청나게 요즘 인기가 있는 트로트 여왕이신 금잔디 양의 인기를 얻은 노래인 오라버니를 준비를 했어요!! 요즘 안내해보는 이노래 참 인기 좋네요!? 가사도 무척이나 좋으며, 멜로디도 귀에 쏙쏙 들어오게 되는 너무 너무 좋은 노래랍니다. 준비한 오라버니는 2012년도에 발표를 하신 노래랍니다. 정규 2집 앨범에 수록된 사랑받은 노래이었네요. 발표되었던지 3년이 훌쩍 지났지만 현재까지도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사랑하고 즐겨듣는 히트한 곡들이죠. 저도 가장 좋아하고있는 노래랍니다. 너무 사랑스러운 노래죠. 또한 인형같은 아름다운 외모에 풍부한 가창력 까지 겸비한 정말 최고의 트로트가수이시죠. 트로트계의 아이돌이라 불려 지게 되기도 하고 고속도로의 여왕이라 불려 지게 되기도 하시죠.

금잔디 오라버니

요즘 가장 인기가 있는 트로트가수중 탑3에 들지 않나 하게 되는데요. 이번엔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셨었던 라이브 동영상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작년 이맘때인 2014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산에 출연하셨었던 동영상이더라고요. 준비해본 비디오는 가사와 함께 나오게 됩니다.

금잔디 오라버니

가사가 궁금한 분들은 자막으로 나오게되는 가사를 확인을 해보시며 들어 보시게 되면 될거 같습니다. 그러면 준비해본 금잔디 오라버니 어서 빠르게 들어보기를 해보실까요~?

어쩌면이렇게 노래들을 구수하게 잘하게 될까요!?

금잔디 오라버니

가창력이 정말 좋으신거 같네요!! 노래 뿐아니라 손짓과 표정도 정말 매력있으신거같기도 해요! 상단에 준비해본 금잔디 오라버니 동영상으로 즐겁게 감상해 주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