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cm 연속듣기 2시간 플레이

(p`>ω<´q) 2022. 11. 2. 22:01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치유 타임을 가지도록 하죠!?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쌀쌀해졌네요. 그렇다보니 점점더 움츠려 들게 되어지는듯하기도하기도 합니다. 바쁜 일상속에서 살다보게 되면 정말 스트레스 받으시는일 투성이랍니다. 이럴때 ccm 연속감상을 하시게 되면 한결 도움이 되어질 텐데요.

ccm 연속듣기
ccm 연속듣기

그로 인해 오늘은 편하게 마음을 진정시켜주고 릴렉스 해주시는 아름다운로드 복음성가 준비를 해봤습니다. 오늘 준비를 해본 음악듣기는 모두 2시간 자동으로 연속으로 재생이 되었기 떄문에 방문자분들도 참 편하게 감상해볼수있답니다. 저 또한 매우 좋아하는 곡들이더라구요.

ccm 연속듣기
ccm 연속듣기

아마도 방문자분들도 준비를 해본 ccm 연속감상을 하시게 되면 대부분 들어보신 ccm들일건데요. 엄청 메인노래들인데요. 편하게 한번 전부 들어 보시면 좋아요. 바로 저도 들어 보시면서 내용을 안내 하고있느데요.

01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 02 은혜 아니면 , 03 아버지 품으로 , 04 하나님의 사랑 주님의 눈물 ,

05 주를 향한 나의 히트를 , 06 누군가 널 위해서 기도하네 , 07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 ,

08 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 09 주만 바라볼찌라 , 10 나의 피난처 예수 ,

11 그의 빛 안에 살면 , 12 이 믿음 더욱 굳세라

ccm노래 재생순서

주만 바라볼지라 , 그는 여호와 창조의 하나님 , 나 주의 믿음 가지고 , 나의 등 뒤에서 ,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 내 영이 주를 , 내 주의 은혜 강가로 , 무지개를 찾아 다니시나요 ,

사랑하고 있는 자녀야 , 여호와 우리 주여 , 이 믿음 훨씬더 굳세라 , 죄 많은 이 세상은 , 참회록 ,

친구의 고백

ccm 연속듣기
ccm 연속듣기

두가지 ccm 연속듣기 비디오으로 준비해보았어요. 아래 재생목록도 함께 설명해드렸으니 편하게 들어 보실 수가 있을겁지다. 이번엔 준비해본 마음 편안해지는 음악들 들어주시면서 은혜로운 하루 보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그러면 좋은 하루  되시기 바라며 저는 이만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