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및 설치안내

이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더이상 지원을 하지 않는다고 했어요. 이미 크롬이나 파이어폭스등의 다른 브라우저들을 서브로 이용하고 계신분들도 많으셨을겁니다. 이젠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더이상 지원을 하기 않기 때문에 다른 메인 브라우저를 찾아야하죠. 저는 여러가지 브라우저들을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엔 빠르고 가벼운 브라우저 한개를 설명해 드려 보도록 할겁니다. 크롬을 메은으로 쓰고 있지만 웹서핑 할때는 이 브라우저도 굉장히 굉장히 좋았었습니다.

비교적 요즘에 나온 브라우저인데요. 여러가지 기능들을 갖고있어요. 저는 사실 이 브라우저는 핸드폰에서부터 이용을 하고있었죠. 크롬보다도 어떨때는 속도가 더 빠른듯하기도하더군요. 버벅거림도 거의 없고 웹서핑하게될때만은 정말 빠르고 좋아요. 그렇지만 잘알려진 브라우저에 비한다면 플러그인이나 기타 에드온 프로그램이 없어서 약간 아쉽죠. 그렇지만 기본에 정말 충실한 프로그램인데요. 웹서핑 많이 하신 분들은 웹서핑 전용으로 인스톨 해두시고 나서 이용해보셔도 좋을거에요.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먼저 오페라 브라우저의 주요 기능에 대한 소개인데요. 상단에보이시는것 같은 다양한 기능과 보안, 보호 기능들이 있죠. 작고 가볍고 빠른 브라우저 찾으시고 있다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게 참 좋을거라 생각하게 되는데요. 그러면 이제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을 받아보시는 법에 대하여 안내해보고자 할건데요. 꽁짜로 홈페이지에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빠르고 안전하며 이용이 시운 오페라 브라우저라고 하는 컨셉으로 배포가 되고있습니다. 예쁜 테마같은것도 지원을 하여 예쁘게 브라우저를 꾸밀수도 있네요. 특히 인터넷을 하면서 느리고 답답하다라고 느끼신 분들에게 추천하게 되는데요.

크롬도 때때로 메모리를 미친듯이 먹을때가 있네요. 그렇게 되어지면 컴퓨터가 전체적으로 느려지시는데요. 그럴때에 엄청 큰 참고가 된답니다. 인스톨 화일을 수령하러 가시려면 http://www.opera.com/ko 이 주소로 이동을 해주십시오.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설치 화일을 다운로드로드 하셔서 이젠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렇게 실행이 되시는데요. 이곳에서 그냥 인스톨 하지말고 옵션을 선택 하셔서 인스톨 옵션을 선택해두시는것이 좋죠. 기본브라우저 셋팅등의 옵션이 나오도록 될 건데요.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이러한 식으로 나올건데요. 아마 기존에 이용하시던 브라우저는 매번 쓰신다면서 서브로 웹서핑용도로 설치 하신 분들이 많으셔요. 그럴때 체크를 해제하시고 나서 설치 하는것이 조금이나마 더 편리활수가 있답니다. 이번엔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로드받으시고 설치 하는 과정 안내해봤는데요. 가볍고, 빠르고, 편한 브라우저를 찾았다면 꽁짜로 제공이 되니까 한번 설치 해서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