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하는법

(p`>ω<´q) 2022. 10. 5. 15:44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하는법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에서 정말 정말 중요한 부품인것이기도하죠 요즘 들어서는 고사양의 3D 게임을 많이 하기 때문에 이 장치가 더욱 부각이 되어 지고있는데요. 바로 그래픽카드입니다.

아마도 요즘에는 컴퓨터 구매를 할때 가장 핵심적으로보시고, 비싼 부품으로 추가를 하는게 바로 이것일텐데요. 하지만 똑바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인스톨이 되어 있지 않다고 한다면 성능이 발휘가 안되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그로 인해 오늘은 엄청 쉽고 간단하게 설치 하는법에 대해 안내를 하도록 할겁니다.

필요하시는 분들은 이번 소개에딸 따라 한번 인스톨을 해주시게되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3DP CHIP이라는 사이트로 가시면됩니다. 아래에 주소 첨부했어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주소를 사용을 하셔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신 후에 상단에 이는 3DP CHIP을 누르시고 최신버전 다운 버튼을 클릭을 해 주세요. 그리고 나면 팝업창으로 다운 할수있는 버튼이 나오죠 . 이 프로그램이 오토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인스톨을 해주게 됩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설치파일을 내려 받아 보셨다면 이젠 실행해서 인스톨을 해 주세요. 인스톨을 하시는 방법은 아주 편하죠. 그냥 다음을 눌러서 인스톨 진행해보시면 되는데 중요한건 제휴 프로그램이 함께 인스톨 되어 질수가 있다라는 점이에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그렇기에 이러한 식으로 넘기다 보게되면 드라이버와 관련없는 프로그램이 인스톨이 되어질수가 있어서 하단에 있는 체크박스는 전부 체크박스 해제를 해 보시고 진행해보셔야합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이 위치에도 다시 한번 드라이버와 상관없는 프로그램이 인스톨이 되어지도록 되어 지게 되어있답니다. 요기부분도 체크 해제를 해 주시고 절차진행을 해보셔야 합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자 그럼 이제 이렇게 실제 드라이버 자동 설치프로그램인 3DP CHIP이 전부 인스톨이 되어진답니다. 설치르 해 보시게 되어 졌다면 실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픽카드가 아예 안잡혀있다고 한다면 느낌표가 뜰거에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약간 기다려보시면 이러한 식으로 프로글매이 구동이 되어진답니다. 그래픽카드 부분에 제대로 인스톨가 안되면 이러한식으로 나오도록 되어진답니다. 그래픽카드를 인스톨 하려면 느낌표를 눌러보세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그렇게 하면 이렇게 자기 자신의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인스톨파일이 다운가 되어지실겁니다. 정말 쉽죠?

이러한식으로 오토로 해주시기 때문에 자기 자신의 모델명이나 세부적인 사항을 알지 않아도 돼요. 그외에 드라이버들도 모두 이러한식으로 인스톨 한다면 되요.

www.3dpchip.com/3dpchip/sub/chip_kor.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