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운아이즈 with coffee 듣기

(p`>ω<´q) 2022. 9. 26. 19:04

 

[뮤직동영상] 브라운아이즈 with coffee 들어 보기 오늘은 감상하고 있으면 왜 그런지 모르게 순수하게 되고 기분이 맑아지는 듯한 기분을 주게 되는 노래를 안내해 보겠는데요. 제가 엄청 좋아하던 노래에요. 이노래 나온지도 15년이나 되었죠. 들어 보실 노래는 바로 브라운아이즈의 with coffee입니다. 안내하는 이노래는 정규 1집 앨범에 수록 되어 졌던 노래에요.

with coffee

오늘은 뮤직동영상로 준비했습니다. 뮤직동영상에는 신민아씨가 출연을 해주는데요. 왜 그런지 모르게 예전 풋풋하던 느낌을 주는군요. 오늘 방문해주신분들도 안내하는 이노래가 생각이 나서 찾아 주셨을것같은데요. 오랜만에 들어봐서인지 무척이나 감동적이고 온몸에 전율이 돋기도 하게되는데요.

with coffee

앞부분 전주 피아노 소리만 들어도 좋았어요!! 워낙에 좋은 곡들이 많은 그룹이었네요. 노래의 대부분은 윤건씨가 직접적으로 작곡을 하셨었습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 역시 직접적으로 작곡을 하셨었던 노래 입니다. 신민아씨가 출연하셧던 뮤직영상 한번 보시죠. 왜그런지 모르게 뭉클해지게 하고 약간씩은 다시 순수해지는 듯한 기분을 주게되는 뮤비입니다.

저는오늘 이노래 몇번이나 다시들어 보고 다시들어보았네요. 오늘 소개해보는 노래 바로즉시 한번 들어 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출처 - youtub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