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 ppt 변환 간단히 해보기

(p`>ω<´q) 2022. 8. 26. 16:27

 

pdf ppt 변환 대략적으로 하시기

반가워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알아둔다면 정말 유용한 홈페이지 한개를 포스팅을 해드립니다. 바로 smallpdf라는 홈페이지를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할건데요. 아마도 오늘 방문자님들은 pdf 화일을 PPT화일로 바꾸고 싶어서 찾아 줬을것 같습니다.

pdf ppt 변환

기존엔 PDF화일은 수정이 거의 불가능해서 주로 읽기 전용으로 이용하게 되는 화일이기도 한대요. 그리고 기존의 오피스 프로그램으로는 화일을 열어보실 수가 없는데요 그렇기에 변환을 하게되어 이용을 하시던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자 그럼 바로설명해둘게요.

pdf ppt 변환

가장 인기있고 유명한 홈페이지인데요. 이 홈페이지 덕분에 우리는 이제는 프로그램을 인스톨 하지도 않고서도 이용할수 있게 되었는데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려면 이곳를 눌러주십시요. 그러면 상단에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어 지는데 이 화면에서 pdf ppt 변환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pdf ppt 변환

 

 

pdf ppt 변환

이제 그럼 상단에 보는 것처럼 화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을수가 있는 화면이 나와질겁니다 이 곳에다가 자기가 변환해보고자 하고있는 pdf화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놔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 화일이 변환을 위해 서버로 전송이 되어질 텐데요.

pdf ppt 변환

서버로 전부 전송이 전부 완료가 되게 되어지시면 서버에서 이러한 식으로 보는 것처럼 변환을 하시게 되어지거든요. 이러한 식으로 되어지시면 살짝 보안에 문제가 있지 않나 걱정이 되어지는데 작업이 끝난다면 전부 말끔히 제거가 된다고하겠죠. 개인정보 부분에서도 신경을 쓰고있다니 믿고 써도 되실듯합니다.

pdf ppt 변환

이제 pdf ppt 변환 작업이 전부 완료가 되시게 되어지시면 이러한식으로 다시 내려받기를 받아볼수 있습니다. 그러면 변환이 되어지게 되어있을거엥. 대단히 간단하죠?? 프로그램 인스톨 없이 해보는법을 안내 해봤는데요. 필요하시는 분들은 이러한식으로 한번 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