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파일 변환 사이트 바로가기

(p`>ω<´q) 2022. 8. 16. 18:08

 

컴퓨터를 이용하다가보면 문서나 메뉴얼을 다운 받아 보게 되는 경우가있어요. 또는 업무상 전달 받아 보게 되는 경우도있습니다. 이 pdf화일은 아무곳에서나 열리지 않는 문서인데요. 전용 뷰어가 있으셔야해요. 또한평균적으로 이 화일은 수정도 되이지지 않거든요. 그렇다보니 pdf화일을 다른 포맷으로 변환하여서 열어보시거나 해보려 하시는 분들 많더군요. 그렇다보니 이번엔 pdf화일 변환기를 안내해보도로 할까하네요.

pdf파일 변환 사이트

이번 시간에 안내해보고자할 방법은 꽁짜로 제공이 되는pdf화일 변환 사이트 이에요. 프로그램 인스톨 없이 누구든지 쉽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원해드리고 있는 포맷도 매우 매우 많기도 합니다. 그전 같았더라면 저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아보셔서 이용을 했어야 하게 되는데 최근에는 이러한 작업을 인스톨 없이 해주시는 사이트들이 등장을 하고있습니다. 그중 잘알려진 사이트가 바로 smallpdf라고 하는 사이트에요. 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쉽게 변환 작업을 할수 있습니다.

pdf파일 변환 사이트

위에 보는 것처럼 정말 여러가지 기능이 있어요 보통 번번히 사요하게되는 PDF와 연관되어진 기능이 여기에 전부 들어있어요. 이 사이트를 사용해보시면 쉽게 변환이 가능하실겁니다.

여러분들도 안내해보는것과 같이 이사이트 사용을 하시고 희망 하시는 화일로 변환을 해보면 좋으실거에요. 저는 이번에 PDF화일을 열기쉽게 JPG그림화일로 바꿔보겠습니다. 가장우선 이 홈URL로 이동을 하게되어야 하게되는데요. 주소를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https://smallpdf.com/kr

pdf파일 변환 사이트
pdf파일 변환 사이트

메뉴들사이에서 PDF->JPG메뉴로 들어와보았어요. 이러한 방법으로 메뉴가 나오실게 될겁니다. 이 위치에다가 자기가 바꾸고자 해드려 보고있는 화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놔주세요. 그럼 오토로 변환 작업이 진행이 되어져요. 그 밑에에는 원리와 이용법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소개가 나오네요.

pdf파일 변환 사이트
pdf파일 변환 사이트

이런식으로 바꾸고자 하고있는 화일이 서버로 업로드가 되어지게 됩니다. 또한 옵션에선 전부페이지변환을 선택하시고 옵션선택완료를 클릭을 해 주세요

pdf파일 변환 사이트

그러면 이제서야 실제 변환 작업이 이루어지게 되어집니다. 처리중이라고 나와있습니다.

pdf파일 변환 사이트

그러면 진짜로 변환이  이루어지게 되어 지고 다시 변환이 되어진 화일을 내려받을수 있게 되어진답니다 pdf화일 변환기에 대해 소개해보았는데요. 무상으로 제공이 되니까 프로그램 인스톨 하지말고 이러한식으로 편리하게 이용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