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라딘 노래 듣기 lt;a whole new worldgt;

(p`>ω<´q) 2022. 7. 20. 21:49

 

알라딘 노래 들어보기 <a whole new world>

알라딘 노래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디즈니 영화중에서 제가 엄청 좋아하던 영화인 알라딘의 주제가를 준비 해보았습니다. 정말 예전에 참 감동적으로 보았던 애니메이션이에요. 디즈니의 작품들은 OST가 또 그렇게 좋았습니다. 오늘 오신 분들도 안내하는 이노래가 생각이나서 찾아주셨겠죠.

오늘은 방문자분들도 알라딘 노래를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세요. 저또한 바로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찾아듣게 되었는데 물론 정말 엄청나게좋죠.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피보 브라이슨과 레지나벨이 부른 듀엣곡이에요.

알라딘 노래

이 영화는 1992년도에 발표가 되어져던 영화이죠. 저는 그시절에 참 감동적으로 시청을 해서 몇번이나 다시 찾아보고 찾아보았던 영화이기도해요. 그렇기에 그런지 알라딘 노래인 a whole new world이 아직도 기억이 많이 남아있는데요.

알라딘 노래

오늘은 오랜만에 그리운 노래 한번 함께서 들어보기를 해보아요. 아래 준비해드린 버전은 애니메이션 버전입니다.

찾아보다보니 뮤직영상 버전도 있더라고요. 사실 뮤비 버전은 오늘 처음보게 되었죠.

위에는 아래에 영어 가사가 함께 나오게 되는 버전입니다. 화질도 좋고 예전보았던 영화의 명장면들이 다시 모두 생각이 나기도하기도 합니다. 참 오래전에 만들어진 영화이긴 하지만 정말 잘만들어졌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기도 합니다.

위에는 알라딘의 주제가인 a whole new world 뮤직동영상이에요.약 25년전에 발표되게 되어진 알라딘 곡인데요. 이런 방법으로 듣고 있다보니 참 세월이 빠르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네요 ㅜㅜ 알라딘 노래 방문 하신 분들도 오랜만에 즐감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