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PG PDF 변환 사이트 무료 이용방법

(p`>ω<´q) 2022. 7. 14. 22:55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이미지를 디지털문서 화일인 피디에프 화일로 변환해보는 방법을 안내흘 해볼건데요. 일반적으로은 이러한 작업을 전용 프로그램을 통하여 하시는데 이번엔 프로그램 인스톨 없이 사이트에서 JPG PDF 변환 해보는 방법이에요. 인스톨 하지도 않고 바로 바로 할수 있기에 정말 쉽고 편리합니다.

jpg pdf 변환 사이트

기존에는는 프로그램을 인스톨 하고 해보시려면 대단히 번거롭습니다. 그렇지만 빈번하게 이용하시다고 하면 인스톨하셔서 이용하시는것도 나쁘지는 않아요. 더러 이용하면 불필요하네요. 그떄는 그냥 오늘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하시는것이 좋은데요.

요즘에는 대단히 유명해진 사이트인데요. smallpdf라고 하는 사이트에요. 이 사이트를 통해 꽁짜로 작업을 해볼수 있습니다. 회원가입과 로그인 절차 없이 누구에게나 쉽게 바로바로 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jpg pdf 변환 사이트

위에 보이는 기능 모두다 이용이 가능하다고해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JPG PDF 변환 사이트즐 즐겨찾아 보기 해두셔도 정말 좋네요. 급하게될때 바로바로 즐겨찾아 보기에서 찾아내서 한다면 편리하게 되거든요. 그렇지만 이 사이트는 제한이 다소 있긴 하죠. 1시간에 작업이 2개로 정해져있답니다. 번번히 이용하지 않으시다면 1~2개면 충분하죠

[https://smallpdf.com/kr]

jpg pdf 변환 사이트
jpg pdf 변환 사이트

또한 1시간이 지난다면 또 2번을 사용해 볼 수가 있느니 진짜로 충분하다 봐요.

요기를 누르시면 상단에 보이는 사이트로 이동을하시게 되어진답니다. 이동을 해보면 이젠 겨자색의 박스가보이실텐데요. 거기에 화일을 올려놓으면되는데요. 또는 밑에에 쓰여있는 화일선택 버튼을 클릭해서 해주시면 되는데요.

 

 

바로가기

 

 

jpg pdf 변환 사이트

화일을 추가해보려면 더 추가버튼을 클릭해서 단번에 여러개로 만감상 해볼수고 있어요. 저는 테스트용으로 하나만 해둘게요,

jpg pdf 변환 사이트

화일을 전부 올리시고 PDF 만들기 시작을 누르시면 변환 작업이 진행이 되었을겁니다. 굉장히 간편하게 작업이 되죠!! 전부 작업이 되고 난다면 다시 다운 받으실수가 있게 되어지시는데요.

jpg pdf 변환 사이트

이런 식으로 작업이 완료되어 지게된 PDF화일을 내려 받아보실수가 있답니다. 상당히 간단합니다? 인스톨 없이 이용해볼수가 있는 JPG PDF 변환 사이트인데요. 때때로 이용하시다고 하면 이번 안내해보는 사이트를 이용해보는것이 좋을듯한데요한글도 전부 지원하기 떄문에 다실 별다른 설명 없이도 쉽게 해볼수가 있으실건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