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뷰어 - PDF 다운로드 받기

(p`>ω<´q) 2022. 7. 5. 02:15

 

반가워요 요즘에는 여러가지 장치 장치를 이용하게됩니다. 스마트폰은 이젠 주로 없으신 분들이 주로 없을 정도에요. 여러가지 장치에서도 가독성있게끔 잘 보이도록 만들어진 문서 포맷이 바로 이겁니다. 이번엔 PDF뷰어 - PDF 다운로드로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pdf 다운로드

뷰어 프로그램은 어도비사에서 제공되고있느데요. 꽁짜로 다운로드로드 하고 이용할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이러한 화일을 정식 사이트를 이용을 하는게 좋았었습니다 편하게 정식 사이트를 통해 받아 볼수가 있게 안내해보도록 할게요. 정식 네임은 어도비 아크래벳리더라고해요.

pdf 다운로드

포스팅 하단에 바로 가기 바로가기를 올려두었어요. 이러한식으로 아크로벳리더를 꽁짜 다운로드로드 할수가 있는 버튼이 보여지실 거에요. '꽁짜 다운로드로드'를 눌러주신다면 PDF뷰어 - PDF 다운로드로드 하고 있는 페이지로 또 이동하지요.

pdf 다운로드

이동을 했으면 이러한 방법으로 상단에 보이시는 화면처럼 나오게되어 지시는데요. 정중앙 선택옵션제공 부분을 클릭을 해서 체크박스 해제를 해주기 바래 볼게요. 또한 오른쪽에 '현재 인스톨'버튼을 누르시면 돼요.

pdf 다운로드

그렇게 하면 이렇게 실제 PDF 다운로드로드가 되어진답니다. 전부 다운로드로드 하시고 나서 셋업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인스톨 과정은 어렵지 않으셔서 생략하였죠. 밑에 링크해본 정식 사이트 통하여 안전한 화일로 받아보셔서 인스톨 해보시면 되요.

 

 

pdf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