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4. 8. 20:43

 

 반갑습니다. 지역에서 취업자리를 구하실때 손쉽게 찾아 보실 수가 있는게 바로 생활정보신문일겁니다. 가장 크고 인기가 있는 지역신문이 바로 벼룩시장과 교차로일것같은데요. 이번엔 벼룩시장의 신문형태로 바로를 보시는방법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거에요.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특히 이번엔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열람해보시는 방법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겁니다. 굳이 히드시게 외출 하셔서 신문을 가지고 오지 않아도 됩니다. 손쉽게 인터넷으로 보실수 있어요. 방법 소개를 해 드릴거에요.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지역별 벼룩시장 선택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을 보기 위해는 가장우선 정식 벼룩시장 URL로 바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포털에서 '벼룩시장'으로 검색을 해보시면 바로 위에 보이는 사이트로 이동 할수 있습니다. 쉽게 이동 하실 수 있도록 바로가기도 달아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셨다면 위에 있는 <지역별 벼룩시장>을 눌르세요. 그러면 바로 지도가 나오실겁니다.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김해밀양 벼룩시장 선택

 이 방법으로 지도가 나오게 되실겁니다. <경남/부산>을 눌르세요. 그러면 경남/부산 지역의 지도가 나오게되어지는데 가장 위쪽에 보시면 김해밀양이 있을거에요.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져요.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구인구직 보는법

 이러한 식으로 정식 김해/밀양의 벼룩시장 사이트이랍니다. 구인구직을 보시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요. 상단의 구인구직을 누르시거나 우측의 신문보기를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이부분에서 종이신문형태로 바로보기를 제공을 하고있어요. 오른쪽을 한번 보다보면 벼룩시장 신문 보양의 아이콘 2개가 있기도 한데 왼쪽게 바로 김해의 벼룩시장이랍니다.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으로 보기

 그러면 바로 종이신문 형태로 바로보기가 실행이 되어 지죠. 이용방법이 왼쪽에 정리가 되어있을거에요. 또한 화면의 가장 위쪽에 보시면 구직자리라고 되어져있네요. 클릭을 하시면 바로 정보지 URL로 이동하게 되어지죠.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구인구직 선택하기

 

 

그러면 바로 구인구직란 페이지부터 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그리고 앞서 김해밀양 홈페이지에서 상단의 구인구직을 눌러주시면 이렇게 게시판 형태로도 찾아보실수가있는데요. 종이신문보기보다는 더 편리하게 일자리를 찾아보실수가 있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김해밀양벼룩시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