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약 다운로드 백신프로그램

(p`>ω<´q) 2020. 11. 14. 19:45

 

 이번엔 이용하기 편한 꽁짜백신을 내용을 설명 해둘겁니다. 꽁짜로 이용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랍니다. 그러나 개인에게만 꽁짜로 제고잉 되고있습니다. 기존엔 국산 꽁짜 백신하게 된다면v3 lite가 우선 떠올랐지만 요즘은 알약사용을 하던 분들 아주 많이 늘어났더군요.

 

 

알약 다운로드

오늘 이 시간에는 최신VERSION으로 알약 다운로드 받으시고 인스톨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식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인스톨 하는법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래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백신 APP이죠.

 

주요기능

전세계 2500만명이 이용하고있다라고하기도 합니다. 후발주자이긴 하지만 알약은요즘에 그 성능을 인정받아 급격히 이용자가 늘어나고있는데요. 다운을 받아보려면 공홈으로 이동을 하여야 하게되는데요.

포스팅 하단쪽에 보시면 링크 링크가 있을 텐데요. 이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시고 상단에 사이트로 이동을하시면 거기에서 위의 '가정용'을 클릭해보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고 하단에있는 메뉴가를 살펴 보시면 됩니다.

 

알약 설치파일 다운로드

그러면 이렇게 알약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여길 클릭을 하여야지만 알약 내려받기를 해볼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해보게 될겁니다. 바이러스, 악성코드, 랜서웨어까지 잡아주게되는 Program이죠

 

인스톨 진행

알약을 선택을 해보시면 이렇게 인스톨 File을 내려받아보실수가 있는 화면으로 바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실거에요. 이곳에서 알약 최신version을 다운로드 해주실수가 있을거에요. 인스톨 과정은 편리하기도 한데요.

 

체크박스 확인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되지실텐데요. 이 부분에서 인스톨 하실때에 기타 제휴 APP이나 사이트들이 추가 되는 경우가 있을 경우가 있답니다. 결국 가정에 한하여서 알약 다운을 제공하기 떄문에 이러한 제휴서비스가 인스톨이 되는듯하기도 합니다.

 

알약으로 검사하기

이젠 알약Install을 전부 하게 되었으니 아낌없이 꽁짜로 이용을 해보시면 되요. 간단하시면서도 쉽게 인스톨 해 주실 수가 있었네요. 요즘은 개인정보, 보안이 화두이거든요. 온라인이 안되는곳이 없어지니 이러한 보안위험도 굉장히 많이 있을수밖에 없죠. 그렇기 떄문에 백신이 아직 없다고 한다면 꼭 인스톨 해두기도 한데요.

알약 정식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