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꽁짜

(p`>ω<´q) 2020. 10. 25. 14:46

 

PC를 하다가 보게되면 본인도모르게상당히중요한 File을휴지통에 넣어버리는 경우가 있어요. 이럴 때 비우기 버튼을누르는 순간 슬로우로 매우중요한 화일들이 비워지는게눈에 보이기 시작합니다ㅋ 이럴떄 당황하지 마시고휴지통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되요.

 

 

이번 안내를 해볼 프로그그램은 Recuva라는 프로그램이거든요.이 프로그램 정말 유명해요. 꽁짜로 제공을 하고있지만엄청파워풀한 기능을 제공을 해줍니다.최대한 제거가 되고 빠른 시간안에 해두시는게복구성공률을 높이는 일이거든요.화일을 빈번히 읽고 쓰시면 제거된 부분에 다시 File이 써지면서이전의 기록을 살릴수 없어지니 빠르게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을 돌려보는게 중요해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Recuva에 관련된 주요 기능에 관련된안내이거든요.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인 Recuva는꽁짜지만 여러가지 부분에서 적용할수있습니다.포맷을 하였을때도 제거된 File을 복구 해볼수가 있어요.다만, 빠른 포맷일 경우 라면만 되어지실 거에요.

 

 

사실 이 프로그램은 영문판만 지원을 하게되는데요.제가 한글판이 필요하여서 살펴 보게 되어졌는데엄청 번역이잘되어져있는 한글판이 있더라구요.위에 바로가기를 누르시고 압축을 풀어주세요.

레쿠바한글버전.zip
1.64MB

레쿠바한글VERSION.zip

 

 

복구를 하실때에 복구하려고 하는 File과 경로를 선택해주시는페이지가 나오게됩니다. 이 화면에서 잘 선택을 해보셔야휴지통 복구 프로그램인 Recuva 작업이더덕욱 빠르게 끝나게 되어지는데요. 전부File일 경우 기타를 선택을 하시게 되면 됩니다.

 

 

또한 위 화면에서가 중요해요. 왼쪽 화면에 보시면휴지통 검색이 있네요. 저기를 선태을 해 보시고, 오른쪽에선정밀검색을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시작을하시면 돼요. 꽁짜 프로그램이기는 하지만 성능이 참 좋더라고요.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빠르게 사용하셔서 꼭 성공하시길 바래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