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루마 피아노곡 모음 베스트 듣기

(p`>ω<´q) 2020. 10. 22. 12:20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마음을 편하게 만들어주게 되는 음악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이번 소개해 볼 노래듣기는 바로 이루마의 피아노 연주곡모음집 입니다. 들어만 봐도 마음이 편안하게 되고 치유이 되는 기분이 들게 만들어줍니다.

 

 

오늘 찾아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이루마 피아노곡 모음을 한번 들으며 정말 치유이 될듯한데요. 듣기을 지금 해보고있는데 당연히 참 듣기 뛰어나고 감동적이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듣고 있으면 나도 한번 피아노를 배워보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 되기도 하게되는데요

 

 

피아노잘치시는 분들 보면 참 대단하기도 하고 신시하기도 하더군요 이번엔 이루마 피아노곡 모음을 준비해보았는는데요. 자랑스러운 한국의 예술인이시군요. 저는 처음에 일본분인줄 알았었거든요. 하지만 안가도될 군대까지 다녀오신 분이시네요

 

 

왜 그런지 그러한 얘기를 들으니 더욱 호감이 가게 되어지더라구요. 오늘 찾아주신 방문자분들도 바로 즉시 한번 소개해본데로 안내 해본 음악 지금바로 듣기을 하시기 바랍니다. 듣기을 저도 하고있는데 당연히 명곡이구나 라고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진짜로 직접적으로 작곡한 음악들이 매우 많을 거에요. kiss the rain이나 river flows in you등이 직접적으로 만든 음악으로 아는데요.참 대단하신것 같기도 해요. 이번엔 마음을 편리하게 해주시는 음악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고있습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오늘 안내해보는 곡들 지금즉시 듣기을 하시기 바랍니다.

 

 

바로 저도 또 한번 이루마 피아노곡 모음 듣고있네요. 스트레스 받으셨거나 몸과 마음이 지쳤을때 치유용으로 들어보면대단히 좋을것 같네요. 이번의 내용 참고가 되었기를 희망해 보면서 저는 이제 그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 좋은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