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제주도 배편 시간 및 요금안내

(p`>ω<´q) 2020. 10. 14. 10:23

 

반갑습니다. 최근에 제주도로 떠나시는 분들 대단히 많을 거에요. 제주도로 가는 방법은 항공을 사용해보는 방법과 배를 타고 가는 방법이 있지요.저또한 그전에 차를 꼭 가져가야하는 상황이라 배를 타고 다녀온적이 있었어요.

 

 

부산 제주도 배편 알아보자

나름 편하고 좋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다음시간에도 이번엔 부산 제주도 배편에 대해 소개를 하도록 할건데요. 당분간 부산에서 제주도로 뜨는 배가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운항을 하고있네요. 자 그러면 오늘 준비해본 안내 내용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동북아카페리 블루 스타호

최근 동북아카페리 블루스타호로 운항이 되고있네요. 부산에서 출발하는 날짜는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이기도 한데요. 또한 출항시간은 저녁 7시에요. 또한 입항하는 시간은 다음날 12시랍니다.

또한 제주도에서 부산으로 출발하는 배편은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3일이 있기도하며, 출항시간은 저녁 6시 40분에 출발하여 익일 아침 7시에 도착하는 배편이랍니다.

 

 

부산 제주 운임

부산에서 제주도로 가는 일반운임에 대하여도 살펴보도록 할께요. 할인 내용없이 무조건 적으로 가장 등급이 낮은 3등실 B편으로 예매를 한다면 약 48500원의 비용이 발생하게 되었어요.

 

할증운임

또한 상단에는 할증이 되어지실떄의 운임이거든요. 할증이 되는 경우에는 성수기기간과 휴일 및 휴무일에 끼었을때 약 10%정도 할증이 되시게 되더라구요.

 

승용차량 운임

차량을 갖고 가기 위해 배편을 알아보는 분들도 ㅁ낳으실건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차를 갖고 가는 경우에 대하 안내이거든요. 차량의 운임이 대단히 비싸죠. 그러므로 그저 차가 필요하여서 가져가는것이라고 한다면 현지에서 렌트를 하는 것이 유리하실수도 있죠.

 

할인구분

 

또한 할인내용이에요. 만1세 미만의 유아의 경우에는 무임이며, 중고생은 10% 할인이 있네요. 또한 만65세 이상의 경우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게 되며, 제주도민이라고 한다면 20% 할인이 되네요. 이번엔 부산 제주도 배편에 대해 살펴보았답니다. 참고가 되셨길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