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랑이 꿈해몽 요약정리

(p`>ω<´q) 2020. 10. 7. 13:04

 

반갑습니다 이번에도 꿈 해몽에 대하여 소개를 해주도록 할까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바로 꿈해몽풀이에 관련 되어진 내용이랍니다. 꿈에서 어마어마한 호랑이가 나왔을때의 상화에 관련된 풀이이기도한데요. 여러가지 경우가 있을 수 있지요. 그렇기에 종류별로, 상황별로 호랑이 꿈해몽풀이에 대해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호랑이 꿈해몽 요약

꿈속에서의 호랑이 의미는?호랑이는 동물의 왕이다. 따라 예지몽에 등장하는 호랑이는 권위나 권위를 가진 인물을 상징한다.그리고 호랑이는 강렬한 운명의 전조, 명예, 사업장, 금전, 신앙심을 상징하기도 한다. 서양에선 동물적인 본성, 공격성, 능력, 남성이나 여성속의 숨은 자아를 상징한다

 

호랑이를 끌고 다니는 꿈호랑이를 끌고 다니는 꿈은 큰 일을 능숙해 보게 해결하시거나 세력을 가진 사람들을 마음대로 부리게 됨을 암시한다.호랑이가 자신을 무는 꿈꿈 속에서 호랑이가 자신을 물었다면 이 꿈은 돈이 따르고 승진하며 목적하는 바를 이루게 됨을 예시하는 행운몽이다.

 

바닥에 호랑이가 죽어 있는 꿈은계약파기, 낙방, 사고, 실패 등이 생길 징조이기도 한데요.하던 일이 중단되어 지고 거듭 실패만 있게끔 될 징조이죠.

 

호랑이가 집안을 난장판으로 만드는 꿈호랑이가 집안을 난장판으로 만드는 꿈은 주위 사람들이 도와주지 않고 괴롭히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윗사람이 비상식적인 횡포를 부리는 바람에 큰 고통을 겪게 된다. 정신적 물질적 고통이 따를 것이므로 마음을 단단히 먹고 꿋꿋해보게 견뎌야겠다.

 

숲 속에서 호랑이를 만난 꿈은사회적인 지위와 실력을 가진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보셔서 큰 성공을 이루게 되실것이에요.

 

 

다양한 호랑이꿈 해몽

호랑이에게 쫓겨 도망 다니는 꿈호랑이에게 쫓겨 도망 다니는 꿈은 애를 쓰는 데도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한다. 재물도 사업도 마음대로 되어지지 않고 어려운 지경에 놓인다. 자기 속의 모순된 성격에 시달리거나 강한 성격을 가진 인물에게 시달린다는 암시일 수도 있다.

 

숲 속에서 호랑이 새끼를 얻는 꿈은확실한 태몽으로서 결혼한 여자는 장차 훌륭한 인물로 성장할 아들을 낳게 되실것이에요.

 

호랑이의 울음소리에 무서워 떨며 도망치는 꿈호랑이의 울음소리에 무서워 떨며 도망치는 꿈은 사고가 생기시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등 안 좋은 일이 생겨 몸과 마음이 전부 위축되어질것을 의미한다. 재물의 손실도 따를 것이다. 혹은 질병에 관련 되어진 암시로서 신상에 주의해봐야 한다.

 

호랑이를 죽이는 꿈호랑이를 죽이는 꿈은 운이 나빠짐을 의미한다. 거래나 계약이 취소되어 큰 손해를 보시게 되거나 도와주던 사람이 떠난다. 돈과 명예, 지위와 사업이 한꺼번에 나빠진다.

 

호랑이가 팔다리를 물어뜯어서 피가 철철 흐르는 꿈호랑이가 팔다리를 물어뜯어서 피가 철철 흐르는 꿈은 돈, 재물, 선물 등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운수가 대통하고 하는 일이 마음먹은 대로 잘 풀어지게 될 징조이다.

 

해몽풀이 마치며

호랑이 꿈해몽 해몽풀이 모음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좋은 뜻으로 해석이 되는 부분들이 많네요.

참고하고 이번에도 감사한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