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오는날 노래 모음 연속듣기

(p`>ω<´q) 2019. 10. 24. 22:55

 

 오늘도 비가올것처럼 하늘이 아주 흐리네요. 저는 비오는날을 아주 좋아하는편인데요. 비가오면 참 분위기있고 잔잔한 노래들이 듣고 싶어지게 되는데요. 오늘 준비를 해본 노래들 역시 참 듣기 좋은 노래들이 모두 들어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해드리는 비오는날 노래를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아주 좋을것 같은데요. 추천곡 들이 모두 들어있어서 어떤 노래를 들어야할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더욱더 좋을것 같아요. 요즘에 듣기 딱 좋은 노래들이네요.

 

 

 

개인적으로는 비오는날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창밖에서 비오는거 보면 참 기분이 좋죠. 커피나 차한잔 하면서 오늘 준비해드린 음악을 같이 들어보시면 너무너무 좋을것 같아요. 감수성을 자극하는 노래들이 대부분인데요.

 

 

 

저도 한창 듣고 있는데 참 기분이 좋아지네요. 오늘은 모음 2편으로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두편 모두 듣기 좋은 노래들만 들어있어요. 조금 겹치는 부분이 있기도한데요.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모음을 선택해서 들어보시면 될것 같아요.

 

 

위에 모음에는 약 20곡 정도가 들어있는데요. 최근에 만들어진 추천곡 모음이에요. 그래서 요즘에 발표되어진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 라는 노래도 같이 들어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이 노래는 한번 들어보세요. 비오는날 참 잘어울려요.

 

위에 모음에도 비오는날 노래들이 모두 들어있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노래들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