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정 사랑아 가사/노래듣기

(p`>ω<´q) 2019. 7. 22. 03:01

 

안녕하세요 오늘도 듣기좋은 노래 한곡을

포스팅해보도록 할텐데요.

1세대 신세대 트로트가수 하면 바로 이분이 생각나시죠.

바로 장윤정씨인데요. 사실상 신세대 트로트가수들이 활동할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주신 분이 아닐까 싶어요.

 

 

 

초반에 활동하실 때에만 해도 젊은 사람들이 트로트를 한다는게

시선이 곱지 않았다고 해요. 하지만 이러한 편견을 실력으로

날려버리시고 기반을 다져주신 분이 바로 장윤정씨이죠.

그래서인지 요즘은 정말 젊은 트로트 가수분들이 참 많으시죠.

아이돌 출신의 트로트 가수분들도 많고요.

 

 

 

지금도 왕성하게 활동을 하고 계시죠!! 오늘은 조금은 신나는

멜로디의 흥겨운 트로트를 한번 준비를 해보았어요.

참 신나는 트로트들도 많이 발표를 하셨는데 오늘 참 오랜만에

사랑아라는 노래를 들어보았어요!! 이 노래도 정말 신나고 흥겨운

트로트곡인데요. 사랑아는 2005년에 발표하신 정규 2집에

수록이 되어있던 노래에요.

 

 

 

정말 2집 앨범에 너무나도 좋은 노래들이 많이 있었죠.

대중적으로 널리 히트하고 알려진 노래만

짠짜라, 꽃, 사랑아, 콩깍지 등이 있죠^^

약 10년전에 발표하셨던 오늘의 노래인 장윤정 사랑아

여러분들도 오랜만에 오늘 한번 들어보세요.

 

 

오랜만에 준비해본 오늘의 노래인 장윤정 사랑아에요.

절로 어깨가 덩실덩실 하게 해주는 노래이죠.

그럼 오늘은 신나는 오늘의 노래

듣기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