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범수 보고싶다 노래듣기

(p`>ω<´q) 2018. 12. 6. 15:17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흐리네요.

 

오늘은 정말 감동적이고 슬픈 노래 한곡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이번에 소개해볼

 

노래는 정말 예전에 참 좋아하던 노래였는데요.

 

김범수 보고싶다 오랜만에 들어보니 참 감동적이네요.

 

 

 

오늘 소개해보는 이 노래는 김범수씨의 대표 히트곡이라

 

할수 있는 노래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김범수 보고싶다 뮤직비디오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그리고 라이브도 들어볼수 있게

 

가이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뮤직비디오에는 유오성씨와 장서희씨가 출연을

 

하셨는데요. 무려 8분정도의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는 뮤직비디오인데요.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하답니다. 오랜만에 보았더니

 

너무나도 감동적인데요.

 


 

 

정말 유오성씨 연기 너무너무 잘하시죠.  그리고 장서희씨도 정말

 

참 예쁘게 나오시네요^^ 정말 몰입해서 보게

 

되었는데요. 참 감동적이기도 하면서 슬프기도 하네요.

 

오늘 오신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뮤비로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요.

 

 

위에 준비한 김범수 보고싶다 라이브로도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오랜만에 들어보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명곡은 명곡이죠!? 오랜만에 들어보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