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80발라드 연속듣기 베스트

(p`>ω<´q) 2018. 12. 4. 15:14

 

7080 발라드를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오랜만에

 

한번 들어보게 되는 노래인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오늘 안내에 따라서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준비한 7080발라드 연속듣기에는 그시절 히트했던

 

명곡들이 모두 수록이 되어져있는데요.

 

 

 

웬지 모르게 저도 요즘은 7080 발라드에 푹 빠져산답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걸그룹 / 힙합 장르의

 

노래들이 나오는듯한데 이상하게도

 

저는 요즘 노래들보다는 예전에 발표되어진

 

흘러간 노래들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7080발라드 연속듣기를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아마도 요즘에 TV를 틀면 흘러간 노래들을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이 많이 나오는데 그렇다보니

 

계속 예전 노래들을 더욱더 찾게 되는듯합니다.

 

그래도 이시대에 학창시절을 보내셨다거나

 

젊은 시절을 보내셨던 지금의 중년분들이

 

더욱더 좋아하는 노래들이겠죠.

 

 

 

아래는 총 50곡의 노래들이 수록이 되어져있는데요.

 

그냥 재생을 해두시면 알아서 자동으로 플레이가

 

되어지는데요. 한곡 한곡 정말 정말 명곡이에요.

 

안좋은 노래가 한곡도 없네요!! 저는 이노래

 

모음이 너무 좋아서 즐겨찾기 해두었네요.

 

 

그리운 추억의 7080발라드 연속듣기가 생각나고

 

듣고 싶어지신다면 오늘 안내해드리는 모음을

 

통해서 감상을 해보시는게 좋을듯하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