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수봉 노래모음 베스트 히트곡

(p`>ω<´q) 2018. 11. 28. 09:25

 

father5에서 오늘도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네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도 좋아하실 노래입니다.

 

바로 심수봉 노래모음인데요. 1970년대 1980년대

 

정말 많은 사랑을 받으셨던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이시죠.

 

심수봉 노래를 오늘은 들어볼건데요.

 

 

 

심수봉 노래모음에는 40곡이 수록이 되어져있어요. 그래서

 

오랜만에 들어보시는 심수봉씨의 명곡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노래를 모두

 

들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심수봉씨는 공식적으로는

 

1972년도에 데뷔를 하셨는데요.

 

 

본명은 예명보다 더 예쁜 심민경입니다.

 

대표적인 1세대 싱어송라이터이신데요.

 

대부분 히트한 노래들을 직접 작사와 작곡을

 

하시기도 하셨었죠!~

 

준비한 오늘의 노래 모음 즐거우셨길 바래요.

 

 

 

저도 지금 다시한번 감상을 해보고 있는데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심수봉씨 하면

 

생각나는 노래들이 모두 들어있답니다.

 

심수봉 히트곡 노래모음 즐감해보세요.

 

 

 

오랜만에 들어보는 노래들도 아주많이 있네요.

 

추억의 심수봉씨 노래들 듣고 있으니 웬지 모르게

 

뭉클해지기도 하는듯하네요.

 

심수씨 하면 생각나는 명곡들이 모두 담긴

 

심수봉 노래모음 40곡 즐겁게 감상해보시고

 

다음에도 듣기좋은 모음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