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뱅 뱅뱅뱅 뮤비

(p`>ω<´q) 2018. 11. 24. 15:14

 

오늘은 월요일인데요. 날씨가 조금 다시 흐려지는것 같네요.

 

어제까지만 해도 정말 엄청나게 더웠죠.

 

문자로 계속 폭염주의보 안내가 계속 날라오더라고요.

 

다시 조금 흐려지니 시원해서 좋네요.

 

오늘도 신나는 노래 들어볼게요.

 

 

 

이번에 들어보실 노래는 빅뱅 뱅뱅뱅 입니다.

 

정말 엄청 신나고 흥겨운 노래이죠!!

 

이 노래는 2015년 작년에 발표가 되었던 노래입니다.

 

역시 BINGBANG이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주는 노래에요!!

 

 

 

우리나라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빅뱅의 인기는

 

엄청난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빅뱅 뱅뱅뱅 뮤비로 한번 듣기 해보세요.

 

빅뱅 만이 제대로 소화할수 있는

 

노래라 생각이 되네요!

 

 

 

2010녀도에 데뷔를 했는데요. 이제

 

데뷔 10주년이 되셨더라고요!! 지금까지도 너무나도

 

인기있는 그룹인데요. 오늘은 정말

 

멋있는 노래인 뱅뱅뱅을 감상해보세요.

 

뮤직비디오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역시 빅뱅의 포스를 따라잡을 아이돌은 더이상

 

없을것 같아요. 퍼포먼스와 노래실력까지 모두

 

겸비한 그룹이죠!! 오늘의 추천곡 빅뱅 뱅뱅뱅 뮤비로

 

감상해보시기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