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치환 노래모음 연속듣기

(p`>ω<´q) 2018. 11. 7. 12:56

 

뮤직룸에서 이번에는 대표 386 가수

 

안치환 노래모음을 한번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준비해본 노래는 대표곡이죠.

 

내가만일을 포함한 대표 히트곡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1989년도에 정식 가수로 데뷔를 하셨었죠.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신데요.

 

자유를 노래하는 가수이기도 하신데요.

 

노래들이 일반적인 사랑 노래가 아닌 웬지 힐링을 해주는 듯한

 

아름 다운 노래들이 많이 있으시죠.

 

 

특히 오늘 준비해본 노래중 내가만일은 제가 참 좋아하는

 

노래중에 한곡이에요. 정신적으로 힘들고 지쳤을때

 

듣고 있으면 마음이 따듯해지는 느낌을 주기도 하죠.

 

특히 가사도 너무 아름답죠!! 한편의 시를 읊는듯한 가사!!

 

내가만일은 아래 준비해본 영상의 14분 30초 부터 흘러나오네요.

 

안치환 노래모음 지금 바로 감상을 해보세요.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 사랑하게 되면 / 자유 / 내가 만일 / 솔아 솔아 푸르른 솔아 / 광야에서 /

 

시인과 소년 / 마지막 아침/ 고해 / 위하여

 

그럼 안치환 노래모음 8곡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고

 

저는 내일도 좋은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