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휴롬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롬은 주스와 원액기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체계적인 고객센터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고객센터의 다양한 서비스와 이용 방법을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휴롬 모델번호 확인하기

 

휴롬 고객센터의 주요 서비스

휴롬 고객센터는 고객님들이 편리하게 상담 및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먼저,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1544-701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니, 간편하게 친구 추가 후 문의하시면 됩니다.

 

 

AS 접수 안내

AS 접수를 원하신다면 먼저 제품의 모델명과 바코드 번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 접수 후, 제품의 증상에 대해 상담을 받고, AS 품목의 택배 발송 및 포장 방법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 발송은 고객님이 직접 하시거나, 당사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 기간이 1년 이내인 경우, 왕복 택배비는 휴롬에서 부담합니다. 반면, 1년이 경과하면 편도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단종 모델 및 서비스 종료 안내

휴롬 고객센터에서는 단종 모델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2013년 이전 모델인 DH-900, SJ-200B 등 다양한 모델이 단종되었으며, 이러한 모델에 대한 AS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종료일은 2021년 3월 1일이니, 관련 모델 사용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가진단법

제품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자가진단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홈페이지에서 주요 질문에 대한 자가진단을 제공하고 있어, 간단한 문제는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주스가 누수되거나 멈춤 현상이 발생할 경우, 자가진단을 통해 문제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롬 고객센터는 고객님들의 편안한 제품 사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과 문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하고 맛있는 주스 라이프를 응원합니다!

 

휴롬 모델번호 확인하기

 

최신 정보 바로가기

 

휴롬 레시피 모음

 

휴롬 구성품 구매 바로가기

 

휴롬 고객 서비스 센터 - HUR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