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린나이 보일러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 입니다. 이곳에서는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부터 AS 접수, 수리비용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린나이 AS 접수

 

린나이 보일러 AS 고객센터 연락처

고객센터 연락처는 1544-3651입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AS신청 방법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를 통한 신청
  • 린나이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AS 접수글을 작성 후 신청
  •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AS 신청 가능
  •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하여 수리 가능

 

린나이 보일러 수리방법

만약 보일러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문제 해결 게시판을 먼저 확인해보고 자체 해결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린나이 챗봇상담을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AS 접수 시 필요한 정보는 성함, 전화번호, 주소, 제품, 고장증상 등을 상세히 작성해야 합니다.

 

린나이 보일러 수리비용

수리비용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 부품비: 수리에 필요한 부품교체 비용
  • 출장비: 시간대에 따라 다르며, 평일 심야시간 이후나 주말/공휴일에는 가격이 조금 더 올라갑니다.
  • 수리비: 수리의 난이도와 소요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유상수리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상 보증기간 경과
  • 외부 충격
  • 설치 불량
  • 린나이 정품 외 부품 사용

 

알아두면 좋은 정보

린나이 보일러를 사용하면서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스레인지의 불꽃 색상 변화 원인이나 건전지 교체 주기 등이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전국에는 많은 린나이 서비스센터 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방문 가능하며, 방문 여부 및 수리 가능 여부는 린나이 대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린나이 보일러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 에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친절한 상담과 빠른 서비스로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린나이 AS 접수

린나이 제품 문제 해결

 

제품별 보증기간 및 부품보유기간

제품

품질보증기간

부품보유기간

가스보일러

3년

8년

유류보일러
전기보일러
냉/난방시스템
에어컨

2년

8년

난로
가스온풍기
가스의류건조기
가스온수기

2년

5년

전자레인지
정수기

1년

7년

가스레인지
가스오븐레인지
전기온수기
온수세정기(비데기)
전기오븐
믹서기

1년

6년

가정용 식기건조기
공기청정기
가정용 식기세척기
연수기
잔반처리기
전기레인지

1년

5년

가스식 업무용 식기세척기

2년

3년

업소용 기구
수입품
원적외선 히터
전기조리기

1년

3년

이 외 품목

1년

5년

핵심부품
에어컨, 콤프레셔

4년

-

핵심부품
전자레인지-마그네트론
냉장고-콤프레셔
팬히터-버너

3년

-

 

린나이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항목

내용

고객센터 연락처

1544-3651

상담 가능시간

평일: 9시 - 18시토요일: 9시 - 13시

AS신청 방법

고객센터 전화, 린나이 홈페이지,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센터 방문

서비스 요금

출장비: 20,000원 (평일 18:00 이후 및 주말/공휴일 24,000원)부품비, 수리비

유상수리 기준

무상 보증기간 경과, 외부 충격, 설치 불량, 린나이 정품 외 부품 사용

서비스센터 위치

전국에 많은 린나이 서비스센터 운영 중

서비스센터 방문 가능 시간

평일: 9시 - 18시

교체 주기

약 1년

AS 관련 출장비

품질보증기간 경과 제품의 출장수리 시 18,000원 청구

평일 심야시간대 및 주말/공휴일 접수 후 방문 시 22,000원 청구

 

 

Rinnai 바로가기

린나이 대리점 | 공식인증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