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솔로 16기"는 ENA 채널을 통해 매주 수요일 10시 30분에 방영되는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다채로운 인생 이야기를 가진 남녀 출연진들이 함께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전해주고 있다.

gall.dcinside.com

 

나는솔로 16기: 새로운 멤버 소개

남자 출연진

영수

  • 나이: 41세
  • 직업: 헬스트레이너

 

인스타

 

영호

  • 나이: 37세
  • 직업: 삼성 디스플레이 공정 재료개발 담당자

 

인스타

 

영식

  • 나이: 41세
  • 직업: LG 에너지솔루션 엔지니어

 

인스타

 

영철

  • 나이: 40세
  • 직업: 환경부 산하기관 공기업 공사설치 감독

 

인스타

 

광수

  • 나이: 41세
  • 직업: 3년차 스타트업 대표

 

인스타

 

상철

  • 나이: 41세
  • 직업: 미국 항공회사 보잉사 재직

 

인스타

 

여자 출연진

영숙

  • 나이: 33세
  • 직업: 대구 한국문화예술원 소속 청소년 무용강사

 

인스타

 

정숙

  • 나이: 37세
  • 직업: 대구 가스공사 과장

 

인스타

 

순자

  • 나이: 30세
  • 직업: 인테리어 사업

 

인스타

 

영자

  • 나이: 31세
  • 직업: 삼성전자 환경안전팀

 

인스타

 

옥순

  • 나이: 35세
  • 직업: 서양화가

 

인스타

 

현숙

  • 나이: 34세
  • 직업: 전북대 대학병원 방사선사

 

인스타

 

촬영지와 시청 정보

"나는솔로 16기"는 경북 안동시 도산면 의촌리에서 촬영되었다. 프로그램은 ENA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10시 30분에 방영되며,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등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다만, 디즈니+에서는 시청이 불가능하니 주의하자.

 

나는솔로 16기: 앞으로의 이야기와 기대감

"나는솔로 16기"는 여전히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이야기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출연자들의 러브라인과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그리고 논란의 소재가 어떻게 해결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다음 방송을 통해 우리는 더욱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결론

"나는솔로 16기"는 다양한 배경과 이야기를 가진 출연자들의 진솔한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공감을 전해주고 있다. 촬영지 정보, 출연자 소개, 멤버들의 이야기와 조언, 논란의 소재 등 모든 정보를 통해 이 시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솔로 편성표 보기

나는솔로 방송 무료 보기

gall.dcinside.com

tvi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