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간단하게 움짤 만드는법을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근에는 그냥 짤방이 아닌 움짤을 많이들 만들고 공유하시는데요. 움짤은 어떻게 만들수 포함되는지 궁금할 겁니다. 이번에는 상당히 간단하게 움짤은 만들어주게 되는 프로그램 안내해보도록 할건데요.

한캡쳐 다운로드

바로 한캡쳐 플러스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움짤을 만감상해보실수있답니다. 주요 기능과 한캡쳐 다운로드 방법부터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프로글매을 이용해보시면 초당 프레임속도와 화질을 셋팅을 하여 움짤을 만들어줄수가 있습니다. 만드는방법들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한캡쳐 다운로드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한캡쳐플러스의 주요 기능입니다.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움짤 캡쳐 기능이 있네요. 프레임속도를 셋팅을 하실수도 있고 도형이나 텍스트등을 추가하실수도 있답니다. 움짤 외에도 많은 캡쳐 기능이 있는데요.

한캡쳐 다운로드

가장먼저 이 움짤 만들어주게되는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배포가 되고 있네요. 회사에서도 이용 해보아도 됩니다. 부담스럽지 않게 한캡쳐 내려받기를 해 볼 수가 있기에 좋죠. 기본적으로 컴퓨터에는 캡쳐 도구가 한개 쯤은 인스톨이 되어 있으셔야 좋습니다. 움짤 기능까지 추가가 되어 엄청 좋죠.

한캡쳐 다운로드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인스톨을 절차진행을 해보셔야 하게 되는데요. 인스톨 과정은 쉬우니 그냥 진행해서 움짤 제작도구인 한캡쳐 플러스를 인스톨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움짤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켜주시게되면 돼요.

한캡쳐 다운로드

한캡쳐 다운로드 받으시고 셋업을 했으면 이제는 실행을 해주시고 나면 가장 아래에 보면 연속 캡쳐가 있을겁니다. 이 기능들이 바로 영역을 설정하고 GIF로 바로 저장을 해주는 도구매니다. 위의 톱니바퀴를 눌러주셔서 설정을 할수 있답니다.

한캡쳐 다운로드

움짤 만드실때 매우중요한 셋팅에서 초당 프레임을 셋팅을 해보시고 GIF의 화질도 셋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연속캡쳐 멈춤키는 ESC라고 되어져있는데요. 움짤만드는 법 안내를 해보았네요. 이러한 식으로 셋팅 해보시고 연속캡쳐를 해보시면 GIF 움짤 만들기가 완성이 되어져요. 생각한것 보다는 이용방법 엄청 쉬우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자료실

 

 

추천기사
 

egg 파일 압축풀기 알집 다운로드

반가워요. 여러분!! 이번에는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날씨가 한동안 선선하더니 다시 무더워지는듯하죠. 이번에는 egg라고 하는 압축파일을 플어주게 되는 프로그램을 내용을 설명 해 볼계요. 이 압축파일은 앙무데서나 풀리지는 않아요. egg 라고 하는 압축 포맷 자체가 알집에서 개발한 압축 아시고리즘입니다. 그렇기에 아무 프로그램이나 풀리진 않습니다. 외국 프로그램은 100%안되어 진다고 봐야하죠. 그렇기에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볼 압축프로그램은 바로 알집입니다. 알집 다운로드와 인스톨 법에 대하여 안내해드리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가장먼저 이 파일의 주요 기능과 특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까요 웬만한 운영체제에서 동작을 하며, 약 40개의 많은 압축파일 포맷을 지원하다고해요. 또한 대용량 파일을 압축하실수도 있고..

자세히 보기...

 

PC 네이트온 최신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안내

반가워요 이번에는 컴퓨터용 메신저의 절대강좌!! 네이트온을 안내를 해둘게요. 그전에는 네이트온 이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대단하셨는데 요즘엔 핸드폰 시대로 넘어가면서 다소 많이 줄었었죠. 그래도 PC용 메신저중에선 이만큼 다양한 유저와 기능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 프로그램은 없죠. 저 또한 지금도 잘 이용하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다양한 변화가 있었네요. 이번에는 네이트온 최신 다운로드 방법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네이트온을 받아 보려면 사이트에서 받으시는 방법이 가장 안전하고 빠르답니다. 별도의 다운로더 프로그램 없이 바로 인스톨화일을 내려받을 수 있어요.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 주셔서 이동하시기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가기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러한 식으로 네이트온 인스톨화일이 아래에 ..

자세히 보기...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즐거운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신 건가요!? 주말인데 아마 업무 보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이번에는 PDF화일을 열어보시고 편집까지 바로바로 하실수가 있도록 해주시는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을 안내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명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바로 ezpdf 라는 프로그램이에요. 사실 pdf를 편집하실 수 있게끔 해주시는 프로그램이 별로 없답니다. 본격적으로지원하고있는 편집 프로그램이 바로 어도비의 아크로뱃 리더 프로 버전이 가능하죠 그렇지만 유료이기도 해서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많을건데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이 프로로그램은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바로 문서를 편집하실수도있게끔 해주며 다른 화일로의 변환도 제공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