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번에는 컴퓨터용 메신저의 절대강좌!! 네이트온을 안내를 해둘게요. 그전에는 네이트온 이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대단하셨는데 요즘엔 핸드폰 시대로 넘어가면서 다소 많이 줄었었죠.

pc 네이트온

그래도 PC용 메신저중에선 이만큼 다양한 유저와 기능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 프로그램은 없죠. 저 또한 지금도 잘 이용하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다양한 변화가 있었네요. 이번에는 네이트온 최신 다운로드 방법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네이트온을 받아 보려면 사이트에서 받으시는 방법이 가장 안전하고 빠르답니다. 별도의 다운로더 프로그램 없이 바로 인스톨화일을 내려받을 수 있어요.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 주셔서 이동하시기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가기

 

pc 네이트온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러한 식으로 네이트온 인스톨화일이 아래에 보이실거에요. 윈도우용 / 맥용 / 안드로이드용 / 아이폰용 이러한 식으로 4가지 플랫폼을 지원해 주고 있어요. 일반적인 컴퓨터는 윈도우실테니 윈도우를 클릭해보시기바랍니다

pc 네이트온

그러면 설치시작이 되어져요. 이 화면에서 그냥 넘기신다면 이상하였던게 설치되어지고 지저분해지죠. 그러하니 설치하면서 불필요하였던게 체크되어져 있지 않은지 확인하면서 설치하세요. 네이트온 최신버전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안내 였는데요. 상단에 링크 있기때문에 바로가기 클릭을 해서 설치하세요.

 

관련기사
 

dropbox 다운로드 pc버전 설치

오늘이 시간에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고 계신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하여 소개를 하도록 할건데요. 가장 인지도가 높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데요. 안정성과 편리성이 매우 뛰어나 많은 유저들이 이용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dropbox 다운로드로드 받으시고 인스톨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PC용 어플리케이션을 인스톨을 해두어야 자동동기화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고 더욱더 편안하게 사용해보실수가 있지요. 상단에는 주요 기능에 대한 설명인데요. 무엇보다 드롭박스가 사랑받았고 사랑을 얻게된 배경에는 안정적인 동기화 성능을 꼽을수있을텐데요. 여러 장치에서 동기화 해도 화일이 깨지거나 동기화가 깨지는게 거의 없습니다. 상단에는 dropbox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자세히 보기...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설치파일>

이번엔 컴퓨터용 라인을 알려드릴거에요. 현재는 라인 사용하신 분들 점점 늘어나시는것 같습니다. 초창기에만 해도 대부분 라인이 아닌 카카오톡이 절대다수였었지만 요즘에는 라인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것같네요. 라인도 PC버전이 있습니다. 이번엔 라인 컴퓨터에 어떻게 인스톨 하고있는지 안내해드리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라인도 메신저이기도해서 PC버전도 각각 존재를 하게되는데요. 스마트폰에서 인증을 해서 라인 pc버전을 사용할수있습니다. 현재는 라인 쓰시는 분들이 많으시기도 해서 저는 카카오톡도 인스톨하고 라인 pc버전도 셋업을 해두었죠. PC버전만 친다면 사실 라인이 더 좋은것 같기도해요^^ 또한 스티커도 참 많더군요. 어디선가 본것같은데 라인의 수익 모델은 캐릭터라고해요. 캐릭터를 상품화 하기 위한 메신저라고..

자세히 보기...

 

ccleaner 한글 설치하기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느려진 컴퓨터를 최적화 하게될때 사요이 되어지는 ccleaner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내용을 안내 해볼게요. 컴퓨터 최적화 부분에선 대단히 잘 알려져 있는데요. 한글도 지원한다는 사실 아시고 계셨나요?? 한글판이 별도로있는것은 아니고 셋팅에 바꾸실수가 있는데요. 먼저 ccleaner 한글이 되도록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인스톨 부터 해드려 볼거에요. 유료 버전도 있지만 공짜버전만 해도 충분한데요. 자 그러면 우선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에 대하여 잠깐 살펴볼거에요. 많은 기능이 있긴 하지만 그중에도많이 쓰시는 기능이에요. 위에 보는것과같이 가장먼저 비교적 크게는 브라우저 정리를 들수 있습니다. 쿠키, 임시화일, 캐쉬등을 삭제해서 브라우저의 속도를 높여줘요. 또한..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