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억의 발라드 모음 연속듣기?

(p`>ω<´q) 2022. 12. 26. 20:08

 

원탑블로그를 찾아우셔서 감사해요. 이번엔 추억의 발라드 모음을 이번에 소개를  해보았어요. 요즘 저는 발라드에 푹 빠진것 같기도해요. 그것도 약간 지나간 곡들이 그렇게 좋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추억의 발라드 모음으로 설명을 해드려 볼까 해요.

추억의 발라드 모음

요즘 나오게 되는 노래들은 이상하게 별로 정이 안가는것같습니다. 점점 늙어간다는 느낌이 이러한건가요?ㅋ  요즘 노래보기보다 매번 옛것을 살펴보게 되는것  같긴 한데요.  이번엔 서정적인 노래 곡들이 생각이 나더군요. 발라드 장르는 1990년대 가장 흥해었던것같습니다. 그로 인해 그러한지 정말 히트한 노래들도 참 많았습니다.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과 함꼐 준비해드린  노래모음을 같이 들어 보도록 할까 해요.

추억의 발라드 모음

약 1시간 가량 딱딱딱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진느데요. 옛추억들의 곡들이 모조리 들어있어요. 잊고지내던 옛날에 좋아하던 노래들을 듣고 보니 왜그런지 모르게 뭉클한 느낌도 드는듯한데요.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즉시 준비해드린 추억의발라드들을 전부 한번 들어보기를 하세요. 1시간 정도 재생이 되니 부담감 없이 감상해보실수 있으실것같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연관기사
 

추억의 롤라장 음악 35곡 연속듣기

여러분 반가워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십니까!? 저는 이번에은 늦잠도 자고 낮잠도 잤네요^^ 온종일 잠만 잔거같긴 한데요. 약간전에 잠시 TV를 보다가 영화에서 잠시 롤라장 장면이 나오면서 추억의 롤라장음악들이 흘러나오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추억의팝송 롤라장음악들을 내용을 안내 해보네요^^ 오늘 제 블로그를 찾아 주신 방문자분들도 이번에 준비를 해본 노래 들어보시기 해보며 정말 반가워하게 될거 같긴 한데요. 롤라장에서 많이 들어 봤던 신나는 추억의 롤라장 팝송들 35곡 연속 재생되는 동영상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35곡 연속 재생이기도 해서 온종일 음악감상 해보고 싶을실때 정말 더욱더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2시간 30분간 연속 재생이 되겠습니다. 1970년대 1980년대 나온 유로..

자세히 보기...

 

마마무 노래모음 인기곡BEST

마마무 노래모음 인기곡BEST 대한민국의 4인조 실력파 여성 그룹이기도 한대요. 워낙에 발표하는 음원마다 전부 대 인기를 하게 되는데요. 그렇기에 마마무의 노래는 믿고 들어본다하여서 '믿듣맘무'라고 하는 별명이 있으시기도 하죠. 듣기 좋은 곡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는 마마무 노래모음으로 준비해보았어요. 방문 하신 분들도 들으며 정말 반가울만한 노래 곡들이죠. 단연 지금 공식 활동을 하고있는 걸그룹중에 서는 가장 실력이 뛰어난 그룹으로 평가가 되고있는데요. 멤버 모두가 실력이 출중한데요. 멤버는 문별, 솔라, 휘인, 화사로 구성이 되어져 있기도 있는데요. 마마무는 특히나 2016년도에 넌 is 뭔들이라는 노래들을 발표를 하시게 되시면서 훨씬더 인기가 급상을 해보게 되신 그룹이에요. 소개하는 이 노래 덕분에 최..

자세히 보기...

 

추억의 김흥국 호랑나비 노래 동영상보기

그리운 김흥국 호랑나비 노래 동영상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제 블로글에선 그리운 동여상 하나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1980년대 김흥국씨의 무대 영상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영상속에서 대표타이틀곡인 호랑나비를 부르시는데요. 여전히 참 재미있고 유쾌하시는데요. 젊은시절에도 흥이 많이 있고 유쾌하였었구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영상을 통해 젊은 시절의 김흥국씨 모습도 보시고 호랑나비 무대도 감상해보실수 있죠. 참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이번 시간에 소개한 그시절의 비디오 보시고 옛그시절의 1980년대가 많이들 생각날것 같습니다. 바로 저도 몇번이나 이번 시간에 소개한 호랑나비 비디오을 다시 보시고 있답니다. 어떻게 저런 춤을 추실생각을 하셨을까요 정말 그때 당시에는 엄청 파격적이고 개성이 넘치셨던거 같네..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