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텍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

(p`>ω<´q) 2022. 12. 23. 21:09

 

사업을 하는 분들 이라면 정말 자주 이용하게 되는 사이트가 있답니다. 바로 홈택스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홈택스를 통해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보는 방법을 소개를 하도록 할거에요.

홈텍스 전자세금계산서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을 하고 이에 대하여 부가세를 포함하여 거래를 해보게 되었다는 사실을 확인을 해보는 문서가 될 수 있기도 한데요. 추후 세금신고를 위해서 발행을 해야하죠. 자 그러면 홈텍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으로 설명해보고자 할거에요.

홈텍스 전자세금계산서

홈택스는 국세청에서 운여을 하는 전자정부시스템중 하나인데요. 주로 세금과 연관된 민원처리나 서비스들을 제공이 되고있어요.

위에보이는것과같이 검색을 하시거나 [www.hometax.go.kr]을 입력 하셔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텍스 전자세금계산서

이동을 하면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오도록 되어졌을겁니다. 이것들 중에서 <조회/발급> 버튼을 클릭을 해 주세요.

홈텍스 전자세금계산서

조회/발급 메뉴로 이동을하게 되어졌다면 위에 <전자세금계산서> 항목이 보이실거에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발급>버튼을 클릭을 해보세요. 그럼 건별발급이라고 있기도 한데 이 버튼을 클릭해서 개별 발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홈텍스 전자세금계산서

다만, 이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선 홈페이지에 LOGIN을 해야하게 되는데요. 사업자분이라고 한다면 홈택스를 사용해야하는 경우가 엄청 많을건데요. 그러니 꼭 가입을 해두시는것이 좋은데요. 이미 가입되어지셨다면 LOGIN을 하게되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텍스 전자세금계산서

그러면 이렇게 발생을 할수 있는 화면이 나와져요. 공급받으시는자 영역에 사업자번호등을 입력을 해주시고 정보를 입력후 아래에 재화나 용역에 관련된 공급액에 대해 입력을 해주심녀 돼요. 이번에는 홈텍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법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추천기사
 

소찬휘 - tears (가사LIVE듣기)

소찬휘 - tears (가사/LIVE/듣기) 하루한곡에서 이번 안내해보고자할 노래는 한국 여성분들의 가창력 증명용 노래이죠. 남자분들에게 고해가 있다고 한다면 여성 분들에게는 바로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있습니다!!! 저또한 이번에 엄청 오랜만에 들어보시는 엄청 신난데요! 오늘 함께 감상 하실 노래는 바로! 소찬휘의 tears입니다. 요즘에도 정말 큰 히트를 받으시고 있으신 노래랍니다. 저역시 때때로은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다시 들어보고 싶어서 찾아 듣게 되는데요. 현재까지도 정말 관심을 받으시는 이유가 있는데요. 정말 시원시원한 노래랍니다. 저는 소개해보는 이노래 따라 부르다가 노래방에서 망가지신 분들을 정말 많이 보게 되었는데요. 아무나 따라할수가 있는 노래가 아닙니다. 물론 원래노래이 짱인것 같습니다. ..

자세히 보기...

 

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 강력추천

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상당히 간단하게 이용할수가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소개해 보겠는데요. 잘 지워지지 않는 프로그램들도 이 프로그램이라고 한다면 상당히 말끔하게 삭제가 될텐데요. 삭제를 할지라도 일반적으로은 찌꺼기가 남게 마련이거든요 그렇지만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삭제를 해보시게되어지면 정말 전부 깔끔하게 쉽게 삭제가 되어집니다. Registry나 화일 찌꺼기 까지 전부 삭제를 해주시는데요 무상으로 사용이 가능 해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면 한번에 프로그램이 삭제가 되는데 한글로도 지원을 하고있답니다. 그로 인해 더욱더이 이용하기 쉬울거에요. 그러면 즉시 소개를 시작을 하도록하겠습니다 먼저 이 프로그램을 꽁짜로 다..

자세히 보기...

 

휴지통 파일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컴퓨터를 하다 보면 본인도 모르게 매우중요한 사진파일도 같이 휴지통에 넣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매우중요한 사진의 경우엔 꼭 복구를 하셔야하게될때가 있답니다 이번엔 간단한 휴지통 파일 복구 방법을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어렵지 않아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휴지통 파일 복구를 해줍니다. 사진 뿐아니라 모든것을 살려내줍니다. 단, 제거되고 컴퓨터 사용을 최대한 안한 상태여야합니다 자그러면 이번엔 레쿠바라고 하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설명을 하고 다운 받아보실수가 있게 바로가기를 걸어드리도록 할건데요. 자그러면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식으로 컴퓨터의 하드디스크 뿐아니라 디카메모리도 살려낼수 있답니다. 대부분의 데이터들은 매우 손쉽게 무상으로 휴지통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