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p`>ω<´q) 2022. 12. 6. 10:08

 

어서오세요. 이번 안내은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드려 하게 되는데요. 이시간에 설명해드리는 내용 참고를 해 주신다면 쉽고 편하게 바로 상영작에 대하여 알아보실수있을텐데요.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최근에는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살펴보실수가 있어요. 서현동에 있기때문에 서현메가박스로 불리우지만 정식 이름은 분당 메가박스입니다.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먼저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실시간으로 살펴보려면 정식 페이지로 이동을 하여야 합니다. 아무래도 매일 시간이 달라지게되어 질 수가 있으니 이러한 식으로 정식 페이지로 이동을 하여야 합니다.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아래에는 바로가기 버튼을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식 홈페이지에서 위에 있는 극장메뉴를 눌러 보시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실거에요. 이곳에서 경기 지역을 선택하고 나서 아래에있는 분당을 선택해주시기바랍니다.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분당을 선택을 해 주시게 되었다면 바로 분당 메가박스에 대하여 소개가 나오도록 되어지게 됩니다. 이 극장은 총 6개의 상영관 또한 좌석수는 785석이나 마련이되어 있죠. 또한 리클라이너 좌석과 JBL사운드가 지원되어진다고해요.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또한 주차장 사용내용도 함께 소개해딀도록 하곘습니다 .영화를 관람하는 분들은 매표소에서 주차인증을 해보시면 3시간 30분 꽁짜 주차를 할수가 있답니다. 이후 30분당 1000원의 요금이 나오게 될거에요. 또한 위의 상영시간표를 눌러주신다면 바로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될거에요.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이러한식으로 바로 서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나오도록 되어지실거에요. 또한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 실시간으로 소개가 되어지는 시간표를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을 거예요. 아래에는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홈페이지

 

 

관련글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주차안내

최근에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고 있네요. 저도 영화관에 영화 보러 가려고 합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미리 예매를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은데요 인기있는 영화의 경우엔 희망하는 시간에 매진돼서 시간소모를 하는 경우도 간간히 발생하거든요. 미리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고 희망하는 좋은 자리로 예매를 해놓고 방문하는 것이 아무래도 좋은데요. 이 시간에는 소개해드리는 내용 참고해보시면 실시간으로 보고 예매도 쉽게 할수있을거에요. 목차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바로가기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주차안내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교통안내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바로가기 실시간으로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 주어야 합니다. 사이트에서 ..

자세히 보기...

 

dropbox 다운로드 pc버전 설치

오늘이 시간에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고 계신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하여 소개를 하도록 할건데요. 가장 인지도가 높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데요. 안정성과 편리성이 매우 뛰어나 많은 유저들이 이용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dropbox 다운로드로드 받으시고 인스톨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PC용 어플리케이션을 인스톨을 해두어야 자동동기화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고 더욱더 편안하게 사용해보실수가 있지요. 상단에는 주요 기능에 대한 설명인데요. 무엇보다 드롭박스가 사랑받았고 사랑을 얻게된 배경에는 안정적인 동기화 성능을 꼽을수있을텐데요. 여러 장치에서 동기화 해도 화일이 깨지거나 동기화가 깨지는게 거의 없습니다. 상단에는 dropbox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자세히 보기...

 

윈도우7 sp1 다운로드

아마 가장 많은 OS를 차지하고 있는게 아마 windws7일건데요. 지금은 10도 나오긴 하기는 했지만 저는 약간 불편하더라고요. 타일 UI가 생긴 8부터는 영 불편스러 워서 이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윈도우7 sp1 받으시는법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윈도우7 서비스팩1은 거의 필수로 인스톨을 해주셔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게 인스톨이 되어져 있지 않다고 한다면 구동 안되는 프로그램이 많이 생겨요. 그렇기에 Windws7버전을 항상 이용해보려면 서비스팩은 모두 인스톨을 해두시는게 중요하죠. 이번엔 수동설치 하는방법 알려드릴거에요. 여기을 누르셔서 마이크로소프트 다운센터로 윈도우7 sp1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서비스팩1을 받으시는 정식 루트인데요. 클릭해서 이동을 하시면 위에 보시는것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