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용필 바운스 노래듣기

(p`>ω<´q) 2022. 10. 13. 20:27

 

생생정보 블로그입니다 주말은 전국적으로 봄비가 내렷죠. 이제 정말 봄이온듯하기도 합니다. 아직 아침저녁으로 춥지만 봄이 와서 너무 반갑네요 오늘은 봄과 어울리는 노래 조용필님의 바운스를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조용필 바운스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조용필님의 바운스는 정규 19집 앨범에 수록 되어졌던 노래이기도 한데요. 정말 놀랍죠 환갑을 넘긴 가수분이 앨범을 발표를 해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다라는게 거의 있을수 없는 일이었네요.

조용필 바운스

조용필 바운스

당당하게 1위를 찾이했던 노래입니다 그것도 딱딱딱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기도 했었고, 이 앨범에 수록되어지게 됬던 Hello도 상위권을 차지하기도 했었죠. 왜 가왕인지를 다시 한번 증명을 해주었던것 같기도해요.

조용필 바운스

조용필 바운스

2013년도에 발표가 되었던 앨범이었는데요. 벌써 4년전 노래가 되었죠. 언제들어봐도 정말 좋아요. 지금 저도 다시 들어보고있기도 한데 역시 너무 좋아요. 몇번을 들어보다도 전혀 질리지가 않는 잘알려진 명노래인듯 합니다.

위에는 뮤직동영상인데요 정말 너무나 멋있으십니다. 나이로 치면 할아버지 나이인데도 이러한 방법으로 10대부터 20대 30대까지에게 관심을 받았던 7080가수인데요. 정말 한국의 세역사를 쓰신분이라 칭하고싶어요.

위에는 UCC버전의 조용필님의 바운스 뮤직동영상에요. 아이들의 귀여운 그림들과도 잘 어울리네요. 남녀노소 전부에게 히트를 받았던 추억의 노래 내용을 안내 해드리고있느데요. 오늘의 추천곡 신나게 감상을 해보세요. 저역시 간만에 들어보는데 왜그런지 모르게 뭉클하게된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