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 암호설정 사이트에서 하기

(p`>ω<´q) 2022. 10. 12. 22:20

 

pdf 암호설정

반가워요 다음은 PDF화일에 대하여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암호를 셋팅하고 싶을때가 있어요. 그럴때 옛날에는 전용 PDF 도구를 설치하여야지만 해보실수가 있었어죠 하지만 요즘에는 PDF 도구를 설치 하지 않고서도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해보실수가 있습니다.

바로 SMALL PDF라는 홈페이지를 사용해 보시면 돼요. 이 홈페이지는 한글도 엄청 잘 지원해 주고있고 PDF와 연관된 웬만한 기능들을 모두 무료로 제공을하고있답니다 이 기능들중에서는 PDF 암호설정 기능도 포함이 되어있ㅇ요.

pdf 암호설정

자 그러면 PDF 암호설정을 해드려 볼건데요. 상단에보이는게 바로 SMALL PDF홈페이지입니다 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PDF 화일을 변환하거나 추출, 또한 PDF에PASSWORD도 걸수가 있답니다. PDF 암호설정 해드려 볼건데요.

pdf 암호설정

이 방법으로 버튼을 눌러주심녀 시렞 메뉴로 이동을하시게 됩니다. 이부분에 보시면 PDF 파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서

PDF 암호설정을 하시게끔 되어있습니다

혹은 아래에있는 <화일선택> 버튼을 눌러서 PDF 화일을 고르시고, 암호를 셋팅하실수가 있습니다. PDF에 쉽게 걸어지더라구요.

pdf 암호설정

그리고 아래는 프로그램 사용 방법에 대하여 설명도 되어지게 되어있네요. 암호를 PDF에 거는 방법 그리고 PDF 파일이 서버에 올라가고 작업완료후 PDF 파일을 처리해보는 방법에 대하여도 나오도록 되어지는군요. PDF 파일에 대한 작업 처리가 되어지게 되어지면 원본 PDF 파일은 서버에서 제거한다고해요.

pdf 암호설정

이제 PDF 화일을 선택해주셨다면 PDF 암호설정을 할수있는 창니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곳에서 PASSWORD 셋팅이 가능 해지게 됩니다. 암호 셋팅 두번 입력을 하고 아래의 암호화 버튼을 눌러주게 되면 바로 작업이 진행이 되어지실거에요.

pdf 암호설정

이런 식으로 PDF 암호화가 진행이 되어지기 위해 먼저 선택 하게된 화일이 업로드가 되실 겁니다. 화일이 업로그가 되어지면서 이용자가 셋팅한 비밀번호 도움되는부분들도 같이 올라가게 되어지는데요. 또한 이어서 오토로 비번 셋팅이 되요,.

pdf 암호설정

이런 방법으로 암호가 설정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설정 해보시는법 매우 편하죠. 간단하지만 암호화 아시고리즘은 AES 128비트 암호화를 사용하여 PDF 화일이 암호설정되어진다하기도 합니다. PDF 화일 암호화 작업이 끝나면 다시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pdf 암호설정

이렇게 PDF 암호설정을 하고 나서 파일을 다운 할수 있도록 되죠.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굉장히 간편하게 할수 있어요.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매우중요한 내용이 모아져있는 문서라면 직접 간편하게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이런 방법으로 비번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스몰피디에프:https://smallpdf.com/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