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률 내사람 축가추천

(p`>ω<´q) 2022. 8. 6. 16:38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정말 감미로운 노래를 한곡 소개해보도로록 하도록 할건데요. 소개해보고자할 노래는 바로 축가로도 정말 많이 사요 이 되는 곡이랍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오늘은 소개해드리는 아름다운 노래인 김동률 내 사람을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김동률 내사람
김동률 내사람

피노키오 OST로 사용이 되어지게 되었던 김동률 씨의 노래이기도 한데요. 2016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 정규 6집 앨범에 수록이 되었어요. 김동률 씨는 싱어송라이터이시군요. 그렇다보니 김동률 씨가 소개해보는 이노래 역시 작곡과 작사를 모두 했었어요.

김동률 내사람
김동률 내사람

축가하면 김동률 씨의 곡들이 많이 거론이 됩니다. 김동률 씨의 곡들 축가로 사용되는 것이 참많은데 소개해보는 이노래도 엄청나게너무 좋은데요 김동률 씨의 감미롭고 달콤한 목소리가 엄청나게 아름답고 좋았었습니다.

김동률 내사람
김동률 내사람

어쩜 김동률 씨는 이 방법으로 노래도 잘 부르시고 목소리도 좋으신데, 거기에 작곡 능력과 작사 능력까지 좋으실까요!? 오늘은 김동률 씨의 2014년도 노래 준비했어요. 준비해 민 오늘의 추천곡 지금바로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김동률 씨 목소리는 남자인데도 반할 것 같기도해요ㅋ

위에는 뮤직비디오로 김동률 내 사람을 감상해볼수 있습니다. 뮤직비디오와도 참 잘 어울리는데요.드라마 피노키오의 장면이에요. 박신혜 씨와 이종석 씨 두 분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데요. 노래도 달달한데 비디오까지 너무 달달하네요.

오늘은 김동률 씨의 노래를 설명해 보았어요. 상단에는 노래방 반주 영상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준비를 해본 영상을 통해서 축가로 많이 사용이 되는 김동률 내 사람 노래 연습해볼 수있을겁니다. 즐거운하루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