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인터넷뱅킹 모두가 이용해보실 텐데요. 예전엔 텔레뱅킹이라는 서비스도 있으셨었지만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보급화되고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대부분의 은행업무를 컴퓨터를 통해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인터넷뱅킹을 위한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

 

 

공인인증서필요

방문해주신 분들이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을 해보고자 하시다보면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에서 공인인증서 발급 또는 타기관 인증서 등록을 해주셔야 이용해보고자 해 볼 수가 있습니다.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

인터넷뱅킹

인증서가 있다고 한다면 바로 이렇게 부산은행으로 검색을 하시고 나서 인터넷뱅킹을 눌러서 이용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그리고 인터넷뱅킹 이용하실 때에는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엔진에서 검색해서 나온 화면으로 직접 들어가는게 안전 합니다. 동일한 모양으로 만든 가짜 사이트들이 있을수가 있거든요.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로 이동해보려면 인증센터를 눌러주면 되는데요.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

인터넷뱅킹 서비스

이렇게 바로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을 해보시면 돼요. 이용을 하려면 공인인증서가 있어야하고 사전에 은행에 방문해서 인터넷뱅킹 이용신청서를 작성을 하셨어야 하지요. 그래야 실제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에서 인증서 등록이나 발급이 가능해져요.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

인증서 발급절차

방문자님들이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를 원할하게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인터넷뱅킹 이용신청서를 작성을 해주셔야합니다. 또는 전용 부산은행 모바일어플을 통해서 비대면 실명확인을 하면 됩니다.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

모바일 온라인발급 사전동의

위에 보시면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 이용을 위한 공동인증서 발급 사전동의를 해보는 법에 대해 안내가 되어있어요. 간단한 방법은 영업점에서 신청서 작성을 하시는것입니다. 아니고서는 전용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시면 되어 지셔요.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

비대면 실명확인

모바일을 통하여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 실명인증을 해보려면 신부증이 필요합니다. 이 서비스에서 지원해 주고있는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 두가지만 인식 가능 하실 겁니다. 또한 본인 부산은행 계좌가 있어야하겠죠.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

공인인증서 발급비용

여러분들이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게 되신다면 비용을 생각을 해서야 하지요. 일반적인 금융기관 이용 목적이라고 한다면 개인의 경우엔 무상으로 발급이 가능하거든요. 그외에 법인이나 범용 인증서의 경우엔 위에 안내되어있는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

고객센터 문의하기

그외에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무래도 전용 고객센터에 문의 하시는게 가장 정확하실겁니다. 오늘은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에서 발급 받거나 인터넷 뱅킹 신청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렸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