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자 아씨 주제곡 노래듣기

(p`>ω<´q) 2022. 7. 8. 01:22

 

한사람의 일생이 녹아있는 곡인데요. 저는 이미자씨한다면 발표했던 정말 많은 노래 중에서 소개하는 이 노래가 떠오릅니다. 예전에 히트한 노래모음을 듣는적이 있답니다.  그당시 이노래에 반해서 그 이후로 수없이 많이 들었던 기억이있죠. 소개하는 이 노래는 드라마 OST이랍니다.

이미자 아씨
이미자 아씨

 

 

이미자 아씨

1970년도에 TBC 동양방송국에서 방영했던 드라마인아씨의 주제가였습니다.이 노래가 엄청난인기를 하시게되면서 이미자 씨가 엄청난 사랑을 받게 되었어요.이미자씨는 당대 최고의 뮤지션로발돋음하게 됩니다.

이미자 아씨
이미자 아씨

아씨는 한여인의 일대기를 그리게 하고 있는노래인듯합니다가사를 음미해서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정말 머리속에그려지게 되는데요. 참으로 애절하고 슬픈노래인듯합니다 정말 오랜 세월이 흐른노래가 되었는데요. 46년전 노래네요.

이미자 아씨

이미자 아씨 노래듣기

오늘의 추천곡 아씨 방문 하신 분들도 한번들어 보기를해보세요. 저 역시 즉시 한번 다시아씨 노래르들어 보기를 해보고 있느데요.정말 이미자선생님의 슬픈 음색이 가슴을 울리게하고있는듯하네요..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해보세요이미자 선생님의 1987년도 모습을영상으로 볼수도 있으니 너무좋네요. 가사도같이 나오니 따라 불러서 들어보셔도 좋겠는데요.오늘의 추천곡 즐거우셨길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