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효리 텐미닛 2003년 무대영상

(p`>ω<´q) 2022. 6. 26. 16:27

 

이효리 텐미닛 2003년 무대비디오

대한민국 최고의 레전드 여성가수분이시네요!! 1998년도에 핑클이라고 하는 걸그룹으로 데뷔를 하였던 가수분이시네요. 이후 MC나 예능에서도 활약을 하셨었고, 이후 솔로 여성가수로 데뷔를 해보시게 되었죠.

이효리 텐미닛
이효리 텐미닛

솔로 대뷰를 하게 되어지게 되면서 발표하신 노래가 바로 이 이효리 텐미닛 이라고 하는 노래랍니다. 2003년도에 발표를 하게 되어졌던 노래에요. 발표 그시절에 상당한 관심을 얻게 되어졌던 노래랍니다.

이효리 텐미닛
이효리 텐미닛

15년전에 발표가 되게 되어진 노래지만 근래 들어보아도 전혀 촌스럽지 않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스타일도 좋으며,, 컨셉도 참 좋았던것같습니다. 그리고 노래도 현재 감상 하시기에도 참 세련도니 노래라 생각이 들게 되네요.

이효리 텐미닛

이효리씨의 매력을 똑바로 어필하실수가 있던 노래라 생각이 되어지십니다. 아이돌 가수걸그룹 출신의 솔로 가수중 가장 솔로로 성공을 했었던 여성싱어라 하실수가 있는데요. 아마도 전부 걸그룹 가수들의 롤모델이 아닌 걸까 해요.

이번엔 2003년도에 무대 영상과 뮤직영상를 준비해 보았어요.

상단에는 2003년도의 이효리씨 무대 동영상입니다. 현재의 모습과는 다른 풋풋한 느낌이 들게 되기도 하겠습니다.

또한바로 상단에는 이효리 텐미닛 뮤직동영상에요. 요즘에는 조금이나마 더욱더 털털하고 친근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시지만 이때만은 정말 최고의 섹시 여자 가수였었답니다^^ 벌써 15년이나 되셨다고 한다고 하니 감회가 새롭군요.

댓글